지난해 7월 설립된 데일리는 당일 예약이 되지 않은 호텔 객실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모바일앱 ‘데일리호텔’을 서비스하고 있다. 전국 20여개 도시의 300개 이상 호텔과 제휴를 통해 매일 오전 9시에 새로운 상품들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데일리는 현재 월평균 거래 객실 수 3000개를 돌파하며 매달 150% 이상의 빠른 성장률을 기록 중이다. 특히 25%를 상회하는 재구매율을 근간으로 월 3억원 이상의 거래액을 달성하며 올해 매출 50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본엔젤스 강석흔 이사는 “호텔은 남은 공실을 판매하고 소비자는 저렴한 비용으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윈윈플랫폼이라는 점에서 전도유망한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향후 국내를 넘어 아시아와 글로벌 시장에 진출 하도록 파트너로써 적극 조력하겠다”고 전했다.
데일리 신인식 대표는 “이번 투자로 전세계인들이 가장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호텔 예약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목표에 한발 더 나아갈 수 있게 됐다"며 “언제 어디서든 소비자가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본엔젤스는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인 프라이머의 창업팀 중 퀵켓(번개장터), 위트스튜디오(어시스터PS), 마이리얼트립, 데일리 등 4개사에 연계해 투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터디그룹·선의의 경쟁 봤지?"…와이랩, 이제는 '넷플릭스'다
2025-02-23 16:48:11통신3사, MWC25서 'AI 각축전' 예고…유상임 장관 깜짝 회동할까
2025-02-23 14:57:14[OTT레이더] 인생을 건 머니게임이 시작됐다, 웨이브 ‘보물섬’
2025-02-23 12:04:50[인터뷰]“밤 9시까지 AI 열정!”...’KT에이블스쿨 전형’이 신설된 이유는?
2025-02-23 09:00:00연간 통신분쟁 전년 대비 22% 급증…”이용계약 관련 분쟁이 절반”
2025-02-21 17:39:30[DD퇴근길] 계속되는 '망 사용료 갈등'…MWC, 논의의 장으로
2025-02-21 17:28:22"스터디그룹·선의의 경쟁 봤지?"…와이랩, 이제는 '넷플릭스'다
2025-02-23 16:48:11신작 시험대, ‘스팀 넥스트 페스트’ 개막… K-게임도 출전 준비 완료
2025-02-23 12:03:00[툰설툰설] 신분차이 로맨스…재벌과의 인터뷰 vs 품격을 배반한다
2025-02-23 11:42:17SM·카카오엔터 합작 英 보이그룹 '디어앨리스' 공식 데뷔
2025-02-21 17:28:39[DD퇴근길] 계속되는 '망 사용료 갈등'…MWC, 논의의 장으로
2025-02-21 17:28:2229CM, 상반기 ‘이구홈위크’ 전년비 거래액 2배 돌파…“주방용품·홈 패브릭 상품 추천 적중”
2025-02-21 16:2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