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이 오픈한 ‘패션 소호 전문관’은 29개 업체의 32개 브랜드로 구성됐다. 유명백화점 오프라인 매장까지 진출한 대표 패션몰 브랜드 ‘난닝구’를 비롯해, 10대 전문 쇼핑몰로 인기를 끌고 있는 ‘소녀나라’, 국내외 명품매거진 스타일리스트들이 운영하는 ‘시크헤라, 이 밖에도 ‘금찌’, ‘달리샵’, ‘바닐라슈’, ‘슈가펀’ 등 20~30대 여성 패셔니스타들 사이에서 유명한 패션 소호몰들이 대거 포함됐다.
서비스 특징은 해당 몰들의 상품 전체가 아닌 시즌별로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만 집중적으로 선별하여 운영한다는 점이다. 파트너 업체와 티몬의 패션 전문 상품기획자(MD)들이 엄선해 기획 생산한 고품질 상품만을 선보인다.
티몬의 홍숙 패션본부장은 “이번 패션 소호 전문관의 오픈으로, 패션 피플 사이에서 이름난 소호샵들과 단발성이 아닌 지속적인 파트너로 함께 할 수 있게 되었다”며 “각 소호 브랜드의 트렌디하면서도 개성 있는 패션 아이템들을 엄선하여 보기 좋게 진열함과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티몬이 패셔니스타들의 ‘온라인 패션 잇플레이스’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티몬은 오는 23일까지 패션 소호에서 상품을 구매 시 5%의 티몬 적립금을 지급하고 일정 조건에 따라 무료배송 및 무료반품의 혜택도 제공한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I시대, ICT 정책은③] 콘텐츠산업 육성 예산, 전체의 0.14%…"국가 전략 산업으로 키워야"
2025-04-20 16:43:07[OTT레이더] '김혜자♥손석구' 현생 초월 로맨스 시작, 넷플릭스 '천국보다 아름다운'
2025-04-20 10:27:39[인터뷰] 26만 이용자 입과 귀 돼주는 ‘손짓’...KT수어상담사가 보람 느낀 순간은?
2025-04-20 09:00:00유료방송-FAST 新 협력모델 제안…“통합 에코시스템 구축 필요”
2025-04-19 17:37:27[AI시대, ICT 정책은②] 네트워크 준비지수 5위인데…우리 정부는 준비됐나
2025-04-19 08:00:00[DD퇴근길] 이마트 옆 다이소 옆 이케아…서울 '강동' 격전지로
2025-04-18 17:48:11[툰설툰설] 연애 세포 살리는 로맨스…'입맞추는 사이' vs ‘내일도 출근!’
2025-04-20 14:41:20日 택시단체 "호출서비스 인상적"…카카오모빌리티와 DX 협력 모색
2025-04-20 13:47:00사내맞선·악연…카카오엔터 웹툰 IP 흥행, '바니와 오빠들'도?
2025-04-20 13:44:05네이버, 좌표찍기 알림 공지 시스템 도입…최수연 "이달 내 적용"
2025-04-18 19:0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