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게임

네오플라이, 대학생 예비 창업자 모집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네오위즈게임즈(www.neowizgames.com 대표 이기원)는 스타트업 발굴∙지원 투자 프로그램 ‘네오플라이’(www.facebook.com/Neoply)에 참가할 대학생 예비 창업자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대학생 예비 창업자 또는 1년 이내 창업 기업(2인 이상)이며, 모집 분야는 인터넷 온라인 서비스 및 모바일 서비스 부문이다.

참여 방법은 오는 3월 31일까지 이력서, 자기소개서, 아이디어 제안서 혹은 사업계획서 등 구비 서류를 이메일(contact@neoply.com)로 접수하면 되며, 1년 이내 창업 기업은 사업 계획서 및 구성원이 포함된 회사소개서를 제출하면 된다. 최종 심사 결과는 4월 10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진행 프로그램은 ‘도전코스’와 ‘실전코스’로 나뉜다. 선발된 모든 참가자들은 네오플라이의 지원 프로그램(사무공간, 각종 사무기기, 식사 등 무상제공)과 함께 2개월 간 사업계획 구체화 및 팀 빌딩을 지원받게 된다. 이 코스를 통과 할 경우 10개월 간 지원 프로그램 추가 제공, MVP(Minimum Viable Product, 최소 요건 제품) 개발 및 서비스 출시단계까지 3000만원 상당의 투자를 받는 ‘실전코스’ 과정을 거치게 된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실전코스’ 이후 계열사인 지온인베스트먼트를 통한 투자 연계 방안도 함께 마련해 나갈 방침이다.
 
권용길 네오플라이 센터장은 “창의적인 아이디어, 기술 등을 가진 대학생 및 소규모 창업 기업의 성공모델을 만들어나가기 위해 인재들을 모집한다”고 말했다.
 
한편 네오위즈게임즈는 네오플라이를 통해 스타트업 발굴과 함께 성공적인 창업활동을 지원하고 하고 있으며, 네오플라이센터에는 현재 음악, 여행, 교육, 게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서비스를 시작한 10개 업체가 입주해 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