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문자 25%, “수리 쇼핑 한 번에 할 수 있어 만족”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팬택이 이마트에 구축하고 있는 사후서비스(AS)센터 반응이 좋다. 모바일 업계 AS 변화를 만들 수 있을지 주목된다.
팬택(www.pantech.com 대표 이준우)은 이마트 AS센터 방문객 4명 중 1명은 쇼핑과 수리를 한 번에 해결했다고 2일 밝혔다.
현재 10곳의 이마트에 팬택 AS센터가 있다. 팬택은 김포공항점과 검단점 계양점 등 3곳 방문자 대상으로 지난 11월26일까지 1670명을 조사한 결과 전체 방문자 25.6%가 휴대폰 수리서비스와 이마트 쇼핑을 동시에 하기 위해서 이곳을 찾았다. 팬택은 수리하는 동안 쓸 수 있는 임대폰을 빌려준다.
이외에도 ▲방문 용이성 ▲엔지니어 친절도 ▲수리 결과 만족도 ▲수리 설명 충분도 등 대부분의 항목 만족도가 높았다. 민원발생건수도 아직까지 전혀 없다.
한편 이마트 팬택 AS센터는 평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한다. 된다. 이마트 정기 휴무일은 쉰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I시대, ICT 정책은②] 네트워크 준비지수 5위인데…우리 정부는 준비됐나
2025-04-19 08:00:00[DD퇴근길] 이마트 옆 다이소 옆 이케아…서울 '강동' 격전지로
2025-04-18 17:48:11넷플릭스 1분기 27%↑ 영업익 4조원…韓 ‘폭싹속았수다’ 흥행 언급도
2025-04-18 16:24:08[AI시대, ICT 정책은①] ‘정부주도→민간주도’…“인프라 위한 해외자본 유치 필수” 의견도
2025-04-18 15:28:56우리은행, 18일 알뜰폰 서비스 정식 출시…청소년 셀프 개통으로 차별화
2025-04-18 13:29:18네이버, 좌표찍기 알림 공지 시스템 도입…최수연 "이달 내 적용"
2025-04-18 19:04:20구글, 美 ‘반독점’ 재판서 유죄 판결… '사실상 해체' 위기 직면
2025-04-18 18:04:23[DD퇴근길] 이마트 옆 다이소 옆 이케아…서울 '강동' 격전지로
2025-04-18 17:48:11“무료 체험 뒤 몰래 결제?”…다크패턴, 근절 방안 마련한다
2025-04-18 16:23:01위믹스, 1차 바이백 중간경과 보고… 해킹 탈취 물량 바이백 완료
2025-04-18 14:2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