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문자 25%, “수리 쇼핑 한 번에 할 수 있어 만족”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팬택이 이마트에 구축하고 있는 사후서비스(AS)센터 반응이 좋다. 모바일 업계 AS 변화를 만들 수 있을지 주목된다.
팬택(www.pantech.com 대표 이준우)은 이마트 AS센터 방문객 4명 중 1명은 쇼핑과 수리를 한 번에 해결했다고 2일 밝혔다.
현재 10곳의 이마트에 팬택 AS센터가 있다. 팬택은 김포공항점과 검단점 계양점 등 3곳 방문자 대상으로 지난 11월26일까지 1670명을 조사한 결과 전체 방문자 25.6%가 휴대폰 수리서비스와 이마트 쇼핑을 동시에 하기 위해서 이곳을 찾았다. 팬택은 수리하는 동안 쓸 수 있는 임대폰을 빌려준다.
이외에도 ▲방문 용이성 ▲엔지니어 친절도 ▲수리 결과 만족도 ▲수리 설명 충분도 등 대부분의 항목 만족도가 높았다. 민원발생건수도 아직까지 전혀 없다.
한편 이마트 팬택 AS센터는 평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한다. 된다. 이마트 정기 휴무일은 쉰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WC25] SKT, 'K-AI 얼라이언스' 7개사 글로벌 진출 지원
2025-02-24 10:17:42"스터디그룹·선의의 경쟁 봤지?"…와이랩, 이제는 '넷플릭스'다
2025-02-23 16:48:11통신3사, MWC25서 'AI 각축전' 예고…유상임 장관 깜짝 회동할까
2025-02-23 14:57:14[OTT레이더] 인생을 건 머니게임이 시작됐다, 웨이브 ‘보물섬’
2025-02-23 12:04:50[인터뷰]“밤 9시까지 AI 열정!”...’KT에이블스쿨 전형’이 신설된 이유는?
2025-02-23 09:00:00연간 통신분쟁 전년 대비 22% 급증…”이용계약 관련 분쟁이 절반”
2025-02-21 17:39:30"3D 아바타 만나는 가상도시"…마와리, AI·XR 더한 '난바 프로젝트' 가동
2025-02-24 11:35:40넥슨 ‘던전앤파이터’, 중천으로 재도약… 바통은 ‘카잔’으로
2025-02-24 11:30:05"KTX 타면서 렌터카까지"…쏘카, 장거리 이동 트렌드 제시
2025-02-24 10:26:32데브시스터즈 ‘쿠키런: 브레이버스’, 7월11일 미국 출시
2025-02-24 10:19:17넥슨 ‘FC 온라인’, 이스포츠 대회 개편안 발표… 구단 프랜차이즈 도입
2025-02-24 09:29:13"스터디그룹·선의의 경쟁 봤지?"…와이랩, 이제는 '넷플릭스'다
2025-02-23 16:4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