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기업뉴스

웨딩박람회, 안양에서도 '강남스타일'로 결혼준비

[디지털데일리 정성연 기자] 2013년 제5회 애니홀 웨딩박람회가 18일(일)과 25일(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안양 범계역 인티움 웨딩홀에서 개최된다.

 

이 행사는 2013년 핫 트렌드에 맞는 웨딩드레스, 한복, 예물 등 결혼&혼수 관련 전문가들이 참여하고, 인티움 웨딩홀, 웨딩박스, KT 올레클럽, 리바트, 동화면세점 등의 업체가 후원한다.

 

VIP회원 300쌍 한정초대로 진행되는 이번 웨딩박람회는  60여곳, 강남 청담의 유명 드레스샵 55곳, 메이크업&헤어샵 30곳, 예물, 한복, 허니문, 폐백 등을 포함 200여 전문 업체가 참여한다.

 

이번 박람회는 보고(See), 느끼고(Feel), 즐길(Fun) 수 있는 ‘웨딩3樂’를 컨셉으로 내세워 새로운 박람회 트렌드를 제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애니홀은 ‘웨딩3樂’의 컨셉 즐거움(Fun)을 극대화하기 위해서 모든 방문객들에게 모닝글로리 웨딩다이어리, 손거울 등 푸짐한 선물을 준다.

 

이틀간 선착순 50쌍씩 총 100쌍에게 웨딩박스를 제공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웨딩패키지를 계약하는 경우 더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경기지역 예식시 출장비 무료에 액자, 부케, 웨딩슈즈(or 셀프와인) 등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푸켓이나 세부 리조트를 반값에 이용할 수 있는 기회도 있다.

 

박람회 참가신청 및 웨딩체험은 홈페이지(www.anyhall.com/invite)를 통해 가능하다.


<정성연 기자> jsy@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