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기업뉴스

스마트폰·태블릿PC 배터리 걱정없이 즐긴다

애플 및 스마트기기 종합액세서리 브랜드 'iWALK'(아이워크)에서 애플, 갤럭시에 별도의 케이블 없이 직접 꽂아 충전할 수 있는 플러그인타입 보조배터리 ‘iWALK5000’시리즈를  출시한다.

 

iWALK5000은 대용량임에도 불구하고 휴대성을 고려해 초소형 디자인으로 설계됐으며, 스마트폰이나 테블릿PC에 장착해 사용해도 전혀 거추장스럽지 않아 휴대와 사용이 편하다. 충전을 하면서도 통화, 웹서핑, 게임이 가능하다.

 

iWALK5000 시리즈는 충전하면서 아이패드도 동시에 충전할 수 있어 개별로 충전할 필요가 없고 거치기능이 있어 번거롭지 않은 장점이 있다.

 

iWALK의 다른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애플 인증을 통과(i5000)했으며 애플에서 제공하는 정품 30핀 커넥터를 채용해 비정품 커넥터를 사용하는 저가형 제품과 달리 제품훼손 걱정없이 안심하고 쓸 수 있다. 뉴아이패드 뿐만 아니라 아이팟, 아이폰, 아이패드의 모든 시리즈에 호환된다.

또한 iWALK 5000은 모든 갤럭시 탭 시리즈에 적용되고 있는 삼성 30핀을 채용한 S5000 버전과 갤럭시S3, 노트 옵티머스시리즈 등 마이크로 5핀을 기반으로한 M5000이 출시 돼 애플 유저가 아닌 다양한 스마트폰 및 테블릿PC 시리즈 유저들도 iWALK배터리로 즐길 수 있다.

특히 갤럭시탭 전용 보조배터리에 목말라 있던 유저들에게는 단비와 같은 소식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CES2012에서 최초 공개됐고 오는 26일 한국에서 열리는 KITAS2012(www.kitas.kr)에서도 각국 애플 및 스마트기기 매니아들에게 소개될 예정이다.

 

현재 가까운 애플, IT 관련 전문 액세서리 점, 아이워크 사이트(www.iwalk21..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검은색, 흰색, 카키색이 우선 출시된다. 이외도 다양한 iwalk 브랜드 시리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애플 및 스마트 기기 관련 전문 액세서리 브랜드로 부상하고 있는 iWALK는 U2O GLOBAL이 개발 제조를 하고, 한국은 U2O KOREA가 판매 및 서비스를 맡고 있다.

 

<기업뉴스팀>biznews@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