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소셜커머스 기업 티켓몬스터(www.tmon.co.kr 대표 신현성)는 소셜커머스 이용 고객의 구매행태를 분석, 더 편리한 쇼핑 경험을 위한 사이트로 전면 개편을 단행했다고 9일 밝혔다.
개편 이후 사이트 첫 화면 상단에는 판매 정보에 따라 그날의 인기 상품과 시즌별 기획 추천 상품이 상시 노출된다. 지역 상품의 경우 사용자의 이전 경험에 따라 개인화된 선호 지역의 상품들을 볼 수 있다. 시간 베스트에는 당일 판매되고 있는 상품 중 많이 찾는 상품이 앞으로 보이도록 진열하는 효과가 적용됐다. 첫 화면 하단에는 ‘판매 예정 상품’이 확인할 수 있다.
티켓몬스터 신현성 대표는 “이번 개편은 카테고리와 상품수가 늘어난 가운데에서도 고객들이 손쉽게 소셜커머스 쇼핑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데에 중점을 줬다.”면서 “티몬에는 관련 분야 최고의 인재들이 있는 만큼 UI(사용자환경) 측면에서도 업계의 혁신을 지속적으로 선도해가겠다”고 밝혔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폰16 공시지원금, 전작과 비교해보니…"기본 모델은 낮아져"
2024-09-20 19:39:53오징어게임2, 새 게임은 '이것'?…티저 영상에 '힌트' 있다
2024-09-20 19:37:56[취재수첩] 지상파 콘텐츠 가치, 제대로 산정해야 할때
2024-09-20 16:08:31“現 미디어 산업 특성 반영한 새로운 방발기금 제도 논의 필요”
2024-09-20 14:15:21SKT 에이닷·LGU+ 익시오, KT는 "검토 중" [IT클로즈업]
2024-09-20 13:43:01MBC스포츠+·CGV, 프로야구 실시간 이원생중계 나서
2024-09-20 10:04:32잠재적 리스크도 기꺼이? 크래프톤, 배그 차기작 찾아 ‘직진’
2024-09-20 13:47:19SOOP이 청년 꿈 응원하는 방법은?…“다양한 콘텐츠와 지원 제도 활용”
2024-09-20 09:2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