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소셜커머스 기업 티켓몬스터(www.tmon.co.kr 대표 신현성)는 소셜커머스 이용 고객의 구매행태를 분석, 더 편리한 쇼핑 경험을 위한 사이트로 전면 개편을 단행했다고 9일 밝혔다.
개편 이후 사이트 첫 화면 상단에는 판매 정보에 따라 그날의 인기 상품과 시즌별 기획 추천 상품이 상시 노출된다. 지역 상품의 경우 사용자의 이전 경험에 따라 개인화된 선호 지역의 상품들을 볼 수 있다. 시간 베스트에는 당일 판매되고 있는 상품 중 많이 찾는 상품이 앞으로 보이도록 진열하는 효과가 적용됐다. 첫 화면 하단에는 ‘판매 예정 상품’이 확인할 수 있다.
티켓몬스터 신현성 대표는 “이번 개편은 카테고리와 상품수가 늘어난 가운데에서도 고객들이 손쉽게 소셜커머스 쇼핑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데에 중점을 줬다.”면서 “티몬에는 관련 분야 최고의 인재들이 있는 만큼 UI(사용자환경) 측면에서도 업계의 혁신을 지속적으로 선도해가겠다”고 밝혔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KT, 업무시스템 전면 전환…'카이로스X' 프로젝트 돌입
2025-04-20 21:50:10[AI시대, ICT 정책은③] 콘텐츠산업 육성 예산, 전체의 0.14%…"국가 전략 산업으로 키워야"
2025-04-20 16:43:07[OTT레이더] '김혜자♥손석구' 현생 초월 로맨스 시작, 넷플릭스 '천국보다 아름다운'
2025-04-20 10:27:39[인터뷰] 26만 이용자 입과 귀 돼주는 ‘손짓’...KT수어상담사가 보람 느낀 순간은?
2025-04-20 09:00:00유료방송-FAST 新 협력모델 제안…“통합 에코시스템 구축 필요”
2025-04-19 17:37:27[AI시대, ICT 정책은②] 네트워크 준비지수 5위인데…우리 정부는 준비됐나
2025-04-19 08:00:00[툰설툰설] 연애 세포 살리는 로맨스…'입맞추는 사이' vs ‘내일도 출근!’
2025-04-20 14:41:20日 택시단체 "호출서비스 인상적"…카카오모빌리티와 DX 협력 모색
2025-04-20 13:47:00사내맞선·악연…카카오엔터 웹툰 IP 흥행, '바니와 오빠들'도?
2025-04-20 13:44:05네이버, 좌표찍기 알림 공지 시스템 도입…최수연 "이달 내 적용"
2025-04-18 19:0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