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라이브플렉스(www.liveplex.co.kr 대표 김병진)는 2011년 3분기 매출액이 106억원, 영업이익 3.3억원, 당기순이익 5.5억원을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는 전년동기대비 매출액 53%, 영업이익 61%, 당기순이익은 368% 증가한 실적이다.
3분기 매출 성장은 지난 2월 서비스를 시작한 ‘드라고나 온라인’을 비롯해 지난 6월말 정식 서비스에 들어간 ‘징기스칸 온라인’ 등의 실적이 뒷받침됐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전년동기대비 개선됐지만 여전히 낮은 수준이다. 이에 대해 회사 측은 3분기에 진행된 ‘징기스칸 온라인’의 마케팅 비용과 게임 개발에의 지속적인 투자를 이유로 들었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올해 연말과 2012년 연초에 각각 서비스에 돌입할 ‘불패 온라인’과 ‘퀸스 블레이드’를 준비하고 있다. 퍼블리싱 게임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DD퇴근길] 5G, 진짜 가입자는?…정부, 단말기준 집계 방식 바꿀까
2025-02-24 17:19:32진짜 ‘5G 가입자’ 몇명일까…정부, 가입자 집계 기준 변경 검토
2025-02-24 16:33:20[MWC25] SKT, 'K-AI 얼라이언스' 7개사 글로벌 진출 지원
2025-02-24 10:17:42"스터디그룹·선의의 경쟁 봤지?"…와이랩, 이제는 '넷플릭스'다
2025-02-23 16:48:11통신3사, MWC25서 'AI 각축전' 예고…유상임 장관 깜짝 회동할까
2025-02-23 14:57:14[OTT레이더] 인생을 건 머니게임이 시작됐다, 웨이브 ‘보물섬’
2025-02-23 12:04:50[랜선인싸] “선한 영향력, 함께 해요”…패션도 사랑도 봉사도 ‘채림처럼’
2025-02-25 07:00:00[현장] "MZ세대가 위험하다"…웹툰·웹소설 불법유통, 도박 및 성매매로 확산
2025-02-24 17:59:29[DD퇴근길] 5G, 진짜 가입자는?…정부, 단말기준 집계 방식 바꿀까
2025-02-24 17:19:32"카톡 선물·야놀자 예약, AI가 한다"…오픈AI, '오퍼레이터' 국내 첫 도입
2025-02-24 14:00:37"3D 아바타 만나는 가상도시"…마와리, AI·XR 더한 '난바 프로젝트' 가동
2025-02-24 11:35:40넥슨 ‘던전앤파이터’, 중천으로 재도약… 바통은 ‘카잔’으로
2025-02-24 11:3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