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한주엽기자] 삼성전자가 인도의 콘텐츠 업체들과 협력 관계를 맺었다. 인도 시장에서 스마트TV의 경쟁력을 높이겠다는 의도다.
5일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대표 최지성)는 인도의 대표적 콘텐츠 업체인 NDTV 컨버전스, 머니컨트롤, 훈가마, 타임즈뮤직 등과 협력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이들 업체가 제공하는 인도의 뉴스, 라이프스타일, 음악, 영화, 증권 등 다양한 콘텐츠를 올 하반기부터 자사 스마트TV를 통해 서비스한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윤부근 사장은 “인도 대표적 콘텐츠 업체들과 한꺼번에 협력키로 해 고객들에게 필요한 최고의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삼성전자는 스마트TV를 통해 지역별로 특화된 콘텐츠를 확보해 시장을 선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오는 13일 인도 뉴델리에서 열리는 삼성 서남아포럼에서 스마트TV 콘텐츠 협력에 관한 내용을 상세하게 공개할 예정이다.
<한주엽 기자>powerusr@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TT레이더] 협박전화 한 통에…넷플릭스·웨이브 '지금 거신 전화는'
2024-11-24 13:04:04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놀러 가고 싶지만 흔한 곳 싫어”…벌써 160만 다녀간 네이버 서비스
2024-11-24 13:05:06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