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SK스토아(대표 양맹석)는 뷰티 라인업 강화를 위해 ‘참존 콘트롤 크림’을 단독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홈쇼핑 소비자 사이에서도 뷰티 상품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 이에 지난 1일부터 23일까지 SK스토아 뷰티 카테고리 총 주문 금액은 지난해 동기 대비 약 35%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같은 소비자 반응에 SK스토아는 단독 상품을 론칭하며 뷰티 상품을 확충한다는 계획이다.
오는 30일 오전 7시31분 방송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참존 콘트롤 크림 단지형’ 상품은 SK스토아와 참존이 공동으로 기획한 단독 상품이다.
참존 콘트롤 크림은 지난 1994년 처음 출시된 이후 세대를 거듭하며 약 2500만개가 판매된 인기 상품이다. SK스토아에서 선보이는 단독 상품은 과거 향수를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단지형 디자인’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 상품은 ▲마사지 ▲각질 케어 ▲딥 클렌징 ▲영양 케어 ▲노폐물 관리 등 다섯 가지 효과를 한 번에 볼 수 있도록 만들었다. 여기에 석류 추출물, 병출 추출물, 아세틸헵사펩타이드-8, 세라마이드 등 성분을 추가해 강력한 피부 케어 및 보호 효과를 제공한다.
신희권 SK스토아 커머스사업본부장은 “최근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뷰티 상품 라인업 강화를 위해 홈쇼핑 주 고객층에게 인기가 높은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충성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SK스토아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을 늘리는 전략을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과기정통부, SKT 침해사고 1차 조사결과 발표…"IMEI 유출은 없어"
2025-04-29 14:12:50SKT, 황금연휴 앞두고 비상…유심보호서비스 2.0 나온다
2025-04-29 10:45:09“SKT 해킹, 9.7GB 유출 가능성”…정보보호인증 제도 실효성 지적도
2025-04-29 10:44:36CJ온스타일, 제2의 에이피알 키운다…K뷰티 강자 ‘비나우’ 30억원 투자
2025-04-29 10:44:13정부, 유무선통신장비 정비 2단계 사업 돌입...“거리 미관·안전 사수”
2025-04-29 10:30:00KT, 공공분야 맞춤 AX 특화 사업 공략…한글과컴퓨터와 동맹
2025-04-29 09:58:14문화사업 30주년 CJ ENM…"온리원 정신 되새겨 글로벌 원년 도약"
2025-04-29 10:50:08캐치테이블, 권재홍 전 배민 COO 영입…“요식업 슈퍼플랫폼 도약 본격화”
2025-04-29 10:46:23[일문일답] 네이버 멤버십에 넷플 추가했더니…"3040 男 닫힌 지갑 열렸다"
2025-04-29 10:40:21SOOP, 1분기 영업익 전년비 14.8%↑…광고·플랫폼 '쌍끌이'
2025-04-29 10:09:56카카오엔터 팬플랫폼 '베리즈', 몬스타엑스·아이유 커뮤니티 연다
2025-04-29 09: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