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생활경제

클레어스, 日 로프트 'K-코스메 페스티벌' 성료…현지 채널 본격 확대

위시컴퍼니, 日 최대 뷰티 행사 K-코스메 참가.[ⓒ위시컴퍼니]
위시컴퍼니, 日 최대 뷰티 행사 K-코스메 참가.[ⓒ위시컴퍼니]

[디지털데일리 최규리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위시컴퍼니의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 클레어스(Dear, Klairs)가 일본 로프트(LOFT) 주최로 열린 '2025 K-코스메 페스티벌'에 참가해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고 24일 밝혔다.

K-코스메 페스티벌은 일본의 대형 버라이어티샵 로프트가 주최하는 대표적 K-뷰티 행사로, 엄격한 기준으로 선정된 한국 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올해 행사에는 총 99개의 국내 메이크업 및 스킨케어 브랜드가 참가했다.

클레어스는 이번 행사에서 신제품 비타민 3종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지난 2월 일본 내 최대 K-뷰티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을 통해 선론칭됐으며, 제품 만족도 평가에서 5점 만점에 4.8점을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를 기반으로 일본 전역의 로프트 및 플라자(PLAZA) 등 오프라인 매장에도 본격 진출할 계획이다.

행사 현장에서 클레어스는 신제품 홍보뿐 아니라 일본 인기 패션뷰티 매거진 'ViVi' 모델들이 선정한 추천 제품으로 소개돼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특히, 행사 부스에 많은 인파가 몰리면서 클레어스 비타민 라인에 대한 높은 현지 관심도를 입증했다.

위시컴퍼니 일본 세일즈 윤수복 매니저는 "비타민 신제품을 기다려온 일본 소비자들의 긍정적 반응 덕에 행사 성과가 컸다"며 "일본 내 채널 다각화 전략을 통해 브랜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클레어스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로, 현재 전 세계 80여 개국에서 1만 개 이상의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