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AI

어도비-에스티로더, 파이어플라이 AI로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가속화

[ⓒ 어도비]
[ⓒ 어도비]

[디지털데일리 이안나기자] 어도비가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와 파트너십을 맺고 어도비 파이어플라이 생성형 AI를 통한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론칭 프로세스 혁신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는 기존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워크플로우에 파이어플라이를 통합해 효율성을 높이고 캠페인 실행을 가속화한다. 이를 통해 크리에이티브 팀이 새로운 콘셉트를 구상하고 제안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디지털에 익숙한 소비자들 참여를 유도하는 추가적인 캠페인이 요구되는 상황에서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는 크리에이티브·생성형 API 모음인 어도비 파이어플라이 서비스를 활용해 콘텐츠 제작 방식을 재구상할 수 있다. 실제로 설문조사에 따르면 마케터 중 3분의 2가량이 2024년부터 2026년 사이 콘텐츠 수요가 5배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이러한 상황에서 기존 워크플로우에 원활하게 통합된 ‘생성형 확장’과 같은 기능을 활용하면 이미지를 다양한 포맷에 맞게 조정하고 최적화할 수 있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는 새로운 콘텐츠 제작 워크플로우 일환으로 디지털 콘텐츠 제작 기반이 되는 에셋 라이브러리 일체를 포함한 디지털 에셋 관리(DAM) 시스템 현대화를 위해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매니저 에셋’을 클라우드 서비스로 활용하며 운영 효율성을 높였다.

바룬 파머(Varun Parmar) 엔터프라이즈용 어도비 젠(Gen)스튜디오 및 파이어플라이 총괄은 “어도비 파이어플라이 서비스 API는 파운데이션 AI 모델 및 포토샵, 인디자인과 같은 애플리케이션 전반에 걸쳐 수십년 간 축적된 어도비 혁신을 바탕으로, 중요하지만 반복적이고 시간 소모적인 일상 업무를 지원한다”고 말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