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콘텐츠

카카오엔터 '원더케이', 스타쉽 걸그룹 '키키' 스페셜 담는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키키'의 스페셜 콘텐츠 영상 중 일부분. [ⓒ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키키'의 스페셜 콘텐츠 영상 중 일부분. [ⓒ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디지털데일리 채성오기자]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K-팝 미디어 '원더케이(1theK)'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5인조 신인 걸그룹 '키키(지유·이솔·수이·하음·키야)'의 스페셜 콘텐츠 시리즈 '라잌키키(liKeKiiiKiii)'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라잌키키는 자유로운 무드의 퍼포먼스부터, 멤버들의 비주얼과 이색 라이브를 담은 키키만의 스페셜 영상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키키는 다음달 24일 데뷔 앨범 '언컷 젬(UNCUT GEM)' 발매를 앞두고 첫 번째 퍼포먼스 콘텐츠를 이날 원더케이 오리지널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공개하게 됐다.

이번 스페셜 시리즈는 총 3개의 콘텐츠로 구성됐다. 이날 공개되는 퍼포먼스 콘텐츠를 시작으로 '비주얼 트랙'과 '이색 라이브'가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먼저, 퍼포먼스 콘텐츠 영상엔 키키의 프리 데뷔곡 '아이 두 미(I DO ME)'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퍼포먼스가 담긴다고 원더케이 측은 설명했다. 주변에 아무것도 없는 대형 건물 맨 위 층의 옥외 주차장에 키키 멤버들이 등장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원더케이는 새로운 카메라 구도와 앵글을 통해 다섯 멤버들의 매력을 극대화한 연출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정·측면은 물론 로우-하이 앵글을 총 동원해 멤버들을 동서남북 담아내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원더케이 제작진은 "이번 스페셜 시리즈는 젠지미 가득한 키키만의 유니크한 감성을 영상에 넘치도록 담아냈다"며 "키키를 기다리고 있는 글로벌 팬들이 그들의 매력에 빠져들어 설렘을 더할 수 있는 콘텐츠 시리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