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SK스토아(대표 박정민)는 4050세대 여성을 중심으로 하는 새로운 트렌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SK스토아에 따르면 지난해 추석 연휴가 시작되기 전인 9월1일부터 25일까지의 한 달간 패션잡화 매출 분석 결과, 전월 대비 40% 가량 늘었다.
특히 지난해 9월 한 달간, 4050세대가 전체 주문 고객의 42%를 차지할 정도로 높은 구매력을 보였다.
SK스토아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패션잡화 매출이 증가한 해당 데이터를 바탕으로 추석 직전 주 월요일인 9일 오전 11시13분과 오후 7시33분, 2차례에 걸쳐 4050세대를 공략하는 트렌드 프로그램 ‘믿쓰진’을 선보인다.
‘믿쓰진’은 ‘믿고쓰는 이혜진 쇼호스트’s 픽’ 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합리적인 가격과 상품 구성으로 패션, 명품잡화, 트렌드, 뷰티를 망라한 상품들을 이혜진 쇼호스트가 직접 선택하고 소개한다.
오는 9일 두차례 방송되는 믿쓰진 론칭 방송에서는 ‘쏘헤어 모로코 아르간 탈모샴푸’를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이혜진 쇼호스트가 기획단계부터 참여하고 직접 선정한 상품이다.
SK스토아는 탈모의 계절로 불리는 가을을 맞아 믿쓰진 프로그램 론칭일인 9일, 탈모 샴푸로도 잘 알려진 ‘쏘헤어’ 샴푸를 단 하루, 최초·최다 특집으로 선보인다.
제품 1개당 1000㎖에 달하는 초대용량 쏘헤어 샴푸4개에 1000㎖ 트리트먼트 1개를 더한 한정 구성을 ‘믿쓰진’ 론칭 혜택으로 기획했다. 해당 특별 구성은 9일 단 하루만, 5만99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믿쓰진 프로그램 론칭 기념 이벤트에 참여하면 해당 특별 구성 가격보다 더욱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9일 방송 당일, SK스토아 앱과 웹에서 구매시 구입 금액의 20%를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쇼핑지원 쿠폰과 구입 금액의 10% 적립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신희권 SK스토아 커머스사업그룹장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4050 세대 고객들이 관심있는 카테고리,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알찬 구성으로 선보이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특성에 맞는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상품으로 믿고 볼 수 있는 SK스토아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LG헬로 송구영 대표이사 재선임…사업 수익성 개선 '총력'
2024-11-21 18:33:01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논란의 ‘퐁퐁남’ 공모전 탈락…네이버웹툰 공식 사과 “외부 자문위 마련할 것”
2024-11-22 14:23:57쏘카·네이버 모빌리티 동맹 순항…네이버로 유입된 쏘카 이용자 86%가 ‘신규’
2024-11-22 12:5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