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플랫폼

지그재그, 신학기 맞이 프로모션…‘잘파세대’ 공략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개학 및 개강 시즌을 맞아 신학기 프로모션을 진행, 1020 세대 공략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지그재그에 따르면 잘파 세대(Z세대 +알파 세대) 영향력은 꾸준히 확대되고 있다. 실제로 지난 7월 기준 10대 구매자 수와 거래액은 각각 전년 동기 대비 40%, 46% 증가했다. 신규 유입도 크게 늘었다. 같은 기간 10대 첫 구매자 수와 거래액은 각각 전년 동기 대비 73%, 8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신학기를 맞이해 진행되는 이번 ‘8월 혜택 잠금 해제’ 프로모션은 가방, 의류, 슈즈, 화장품 등 패션·뷰티 아이템부터 신학기에 유용한 디지털·IT 기기 등을 최대 89% 할인 판매한다.

행사에는 ‘매니크’, ‘바온’, ‘데일리쥬’ 등 인기 쇼핑몰과 ‘제너럴아이디어’, ‘로제프란츠’, ‘릴리바이레드’, ‘롬앤’, ‘보다나’, ‘어프어프’ 등 패션·뷰티·라이프 브랜드 200여 곳이 참여한다.

고객 혜택도 풍성하다. 먼저 전 카테고리에 쓸 수 있는 최대 20% 쿠폰팩을 제공하며, 23일부터 25일까지는 매일 오후 6시부터 25% 선착순 사용 쿠폰을 준다. 또 매일 오후 12시에는 지그재그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2000마일리지를 선착순 지급한다.

행사 기간 ‘신학기 백팩 패키지’ 콘셉트로 1023 고객 대상 래플 이벤트도 연다. 래플 상품은 잔스포츠 슈퍼브레이크 백팩, 아이패드 에어 11 128GB, 스타벅스 스탠리 핑크 퀜처 텀블러, 에어팟 맥스, 루이비통 로잘리 코인 퍼스, 샤넬 라 크렘 망 핸드크림이다.

오는 26일까지 ‘개강맞이 백&슈즈’ 연합 기획전도 진행한다. 신학기 꼭 필요한 백팩을 비롯해 빅백, 미들백, 지갑, 로퍼, 메리제인& 플랫, 스니커즈, 부츠 등 패션잡화 카테고리 인기 상품을 할인가로 제공한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