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아임웹(대표 이수모)은 자사몰 온사이트 마케팅 서비스인 ‘이프두(IFDO)’ 연동을 제공해 고객사가 자사몰 회원 수를 늘리고 매출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29일 밝혔다.
아임웹은 브랜드 오너가 전문적인 기술 지식 없이도 웹사이트와 자사몰을 쉽게 구축하고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 지원하는 서비스다. 판매를 위한 주문 관리 시스템 제공은 물론 광고와 고객 관계 관리(CRM) 기능을 통해 마케팅을 지원한다.
또한, 다양한 부가 서비스 연동으로 브랜드 오너들의 매출 증대를 돕고 있다. 이번에는 회원가입률과 구매율 향상에 특화된 이프두 서비스를 연동함으로써 온사이트 마케팅 역량을 강화한다.
이번 연동을 통해 아임웹 고객 브랜드들은 100여가지의 세분화한 데이터를 활용, 자사몰 방문자에게 실시간으로 개인화된 팝업을 띄울 수 있는 온사이트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게 됐다.
예를 들어, 회원가입 혜택 페이지를 반복 조회한 사용자에게 회원 혜택 안내 팝업을 띄워 회원가입을 유도하거나,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은 회원에게 ‘출고 마감 카운트다운’ 등을 알려 구매 전환을 촉진할 수 있다.
또한, 알고리즘 기반의 맞춤형 상품 추천 기능과 다양한 마케팅 인사이트 제공으로 효과적인 온사이트 마케팅이 가능해진다. 실제로 이프두를 도입한 자사몰들은 첫 방문자의 회원가입률이 기존 대비 37.5배 상승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수모 아임웹 대표는 “이프두와의 연동으로 아임웹에서도 온사이트 마케팅을 활용해 회원가입 및 구매 전환율을 더욱 높일 수 있게 됐다”며 “70만 이상의 브랜드 오너들이 고객 확보와 매출 증대는 물론 마케팅 역량을 한 단계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화웨이, 韓 ICT 산업 발전 방향 담은 백서 발간
2024-11-15 11:10:42단통법 폐지안, 연내 국회 문턱 넘을까…20일 법안소위 전망
2024-11-14 17:03:28[DD퇴근길] 넷마블 방준혁, '지스타' 찾아…정부, 'IP캠 유출' 막는다
2024-11-14 16:59:05운영진 검거됐는데…불법 OTT '티비위키', 서비스 재개 예고
2024-11-14 15:42:25베일 벗은 이진욱…1차 메인포스터로 본 '오징어게임2'
2024-11-14 15:38:02“데이터 트래픽 증가의 종말"…6G 시대, 무엇이 달라지나
2024-11-14 15:28:06[기업법률리그 60] 지도, 설계도, 도면, 건축물 등 기능적 저작물의 창작적인 부분의 구분
2024-11-15 11:22:53[지스타2024] 라이온하트 김재영 의장 “성공 공식 벗어나 도전적인 게임 만들겠다”
2024-11-15 11:09:45‘검색’에서 ‘발견과 탐색’으로…네이버앱, 홈화면 추천피드 더 풍성해진다
2024-11-15 10:25:101세대 SNS 네이버 밴드, 미국 MAU 600만명 돌파
2024-11-15 09:25:33[지스타2024] “‘딩컴투게더’, ‘동물의숲’과는 달라‥ 오픈월드 서바이벌 강조”
2024-11-15 09:00:00[지스타2024] “귀여움으로 글로벌 진출”…‘스타다이브’ 개발진이 강조한 IP 매력은?
2024-11-15 08:4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