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상반기 결산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4일까지 일주일 단위로 두 차례에 나눠 열린다. 디자이너, 글로벌 등 패션 브랜드부터 뷰티, 라이브까지 전 카테고리에서 약 16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1차 행사는 7일까지 열린다. ‘베스트 브랜드 팝업’에는 ▲나이키 ▲우이 ▲르메메 ▲유어네임히얼 ▲프론트로우 등이 참여하고 최대 7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라이징 브랜드’ 코너에서는 ▲노운베러 ▲프리터 ▲드로우핏우먼 등 떠오르는 신예 브랜드를 소개한다. ‘원데이 특가’에서는 24시간동안 베스트셀러 상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W컨셉이 선정한 인기 브랜드인 탑 브랜드를 대상으로 15% 할인쿠폰과 신예 브랜드 대상 12% 할인쿠폰이 발급된다.
2차 행사는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열리며, ▲틸아이다이 ▲룩캐스트 ▲폴뉴아 ▲시야쥬 ▲망고매니플리즈 ▲모한 등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이 외에도 봄, 여름 수요가 높은 티셔츠, 아우터, 원피스, 백, 액세서리, 스니커즈 등 카테고리 행사도 마련됐다. 또한, 오는 9일까지 ‘월간 라이프 7월호’는 상반기 결산을 테마로 운영하며, 여행용품, 여름 침구, 가전 등 상품을 최대 85%까지 할인 판매한다.
W컨셉 관계자는 “더블유컨셉의 고객 수요와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도록 결산 행사를 준비했다”며 “트렌드를 살펴보고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LG헬로 송구영 대표이사 재선임…사업 수익성 개선 '총력'
2024-11-21 18:33:01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논란의 ‘퐁퐁남’ 공모전 탈락…네이버웹툰 공식 사과 “외부 자문위 마련할 것”
2024-11-22 14:23:57쏘카·네이버 모빌리티 동맹 순항…네이버로 유입된 쏘카 이용자 86%가 ‘신규’
2024-11-22 12:5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