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샤넬과 '샤넬 코코 크러쉬 디지털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는 선물하기에서 결제한 상품을 오프라인에서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다.
선물하기는 이날부터 7월 21일까지 샤넬 디지털 팝업을 운영하고, 싱글 이어링을 포함한 코코 크러쉬 컬렉션의 신제품 6가지를 글로벌 최초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링, 이어링, 브레이슬릿, 네크리스 등 총 69가지의 코코 크러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샤넬은 서울 성수동에서 7월 4일부터 7월 23일까지 총 20일 간 '코코 크러쉬 팝업'을 운영하며, 선물하기를 통해 코코 크러쉬 주얼리 제품을 나에게 선물하거나 선물 받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제품 픽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샤넬 코코 크러쉬 제품의 온라인 구매 및 오프라인 픽업은 유일하게 이번 팝업 기간 동안 선물하기에서만 가능하다.
한편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지난 2023년 6월 럭셔리 선물 전문관 '럭스(LuX)'를 런칭했다. 현재패션과 주얼리, 뷰티 등 여러 분야의 글로벌 명품 브랜드 약 120여개가 입점해 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GU+, 델 테크놀로지스와 'AI 네트워크 자동화' 기술 검증
2024-09-18 16:30:51LGU+ IPTV, "디즈니+지상파3사 콘텐츠 월 1만7600원 "
2024-09-18 16:08:15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IAEA 총회서 "韓 원자력 강국 위상 높일것"
2024-09-17 15:36:22‘차기 홈쇼핑 여왕’ 후보 오른 한예슬·소유진·이유리…제2의 전성기 지금부터
2024-09-17 09:00:00'엔하이픈' 웹툰 '다크 문: 달의 제단', 日 애니화 결정
2024-09-16 22:02:28촉법소년 1.68배 증가…"디지털성범죄 피의자, 10대가 70%"
2024-09-16 12:28:28'엔하이픈' 웹툰 '다크 문: 달의 제단', 日 애니화 결정
2024-09-16 22:02:28윷놀이 대신 협력 게임? 한가위 가족과 함께할 추천 게임 3선
2024-09-16 08:54:28올해 '나인원 한남' 220억원에 팔렸다…아파트 최다 거래 지역은 서울 송파
2024-09-15 21:4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