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평소 대비 행사 상품 진행 개수 약 1.5배 늘어난 약 2000여개 상품을 모아 6월 한 달간 1+1, 2+1, 덤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GS25는 지난해 6월 매출 상승률이 높았던 상품 카테고리를 분석해, 총 1700개의 상품에 대해 덤 증정과 300여종 상품에 대해 결제 수단별 1+1, 페이백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기온 상승으로 인한 아이스크림, 음료수, 생활용품의 매출증가와 기말고사, 장마철을 고려한 상품 구성으로 고객들에게 실속 있는 쇼핑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이달 15일까지는 초여름철 매출 지수가 높은 인기 상품 44종에 대해 ‘갓세일’을 펼친다. 대표상품으로는 ▲오뚜기 열라면(대컵) ▲진짬뽕(대컵)를 각각 90만개 한정으로 1+1행사를, ▲스프라이트 ▲환타오렌지 PET 1.5ℓ ▲육포 등 안주류 9종 ▲핫바류 6종 등도 1+1로 판매한다.
6월 환경의 달을 맞이해, GS25는 배달/픽업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버려진 프라스틱을 활용해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키링 등을 만드는 업사이클링 기업 ‘노플라스틱센데이’와 제휴를 진행했다.
GS리테일 앱 우리동네GS를 이용해 GS25에서 1만원 이상 배달/픽업으로 3번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200명에게 업사이클링 키링 3종 중 랜덤으로 1종을 증정한다.
또한, GS25는 누적 143억뷰를 기록한 메가 히트 K-웹툰을 원작으로 출시한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6종의 상품을 3일부터 선보인다. 게임 주요 고객층인 10~20대를 겨냥해, 주먹밥 3종, 햄버거 2종, 닭강정 1종을 출시한다.
해당 콜라보 상품을 구매하면, 우리동네GS 앱에 응모 스탬프가 생성된다. 스탬프 한 개당 응모가 가능하고, 하루 최대 3번, 인당 최대 6번까지 응모할 수 있다. 1등 경품 ‘200만 골드와 커스텀 모집 티켓 150매’를 비롯한 1만5300개의 ‘나혼렙 어라이즈’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박준형 GS리테일 마케팅팀 팀장은 “고객들이 물가 상승의 부담 없이 즐거운 쇼핑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고, 6월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MZ세대 고객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창의적인 상품과 이벤트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GS25는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치열한 OTT 경쟁, 대만 통신사가 제시한 생존 전략은 (종합)
2024-10-31 15:24:00막 오른 국제 OTT 포럼…“글로벌 CP, 韓 조세 책임 다해야”
2024-10-31 11:04:07KT, 자회사 전출 희망자 접수기한 연장…"선택폭 넓힌다"
2024-10-30 17:39:19[DD퇴근길] 승부수 띄운 삼성전자…토스, 국내 증시와 ‘헤어질 결심’
2024-10-31 18:06:00구글 지도에 ‘독도 주소’ 입력하니 엉뚱한 곳이…“항의·시정요구”
2024-10-31 18:01:45킥보드 서비스 ‘스윙’, 2륜 업계 최초 택시 사업 도전장
2024-10-31 17:57:15카카오 김범수, 구속 101일만 석방…정상화 시계 빨라질까
2024-10-31 16:57:48[현장] 호요버스라 가능한 서브컬처 축제… 팬심 저격한 ‘웰컴 호요랜드’
2024-10-31 15:43:57[플랫폼을 구해줘]③ 믿었던 너마저…흔들리는 토종 SNS
2024-10-31 15:0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