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문대찬기자] “전체 지표에서 회사가 긍정적인 부분들을 봤다. 핵심 재미 요소에 대한 유저 반응도 어느 정도 확인했다. 정식 출시 기대감이 있다.”
배동근 크래프톤 최고재무책임자(CFO)는 8일 열린 2024년 1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다크앤다커모바일’의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에 5만명 이상이 참여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안정적으로 유저들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확인했다”며 “내달 중 한국에서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한 번 더 진행할 예정이다. 3분기에는 한국에서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하고 완성도를 높여 4분기 내 글로벌 출시가 목표”라고 덧붙였다.
크래프톤은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 2024년 1분기 매출 6659억원, 영업이익 3105억원을 기록했다고 잠정 공시했다. 매출은 역대 분기 최대 규모로 전분기 대비 24.6%, 전년 동기 대비 9.7% 올랐다. 영업이익은 각각 89%, 9.7% 올랐다.
한편 크래프톤은 지분 투자와 퍼블리싱을 통해 중장기 파이프라인을 확보해 성장을 이어나갈 방침이다. 인도 등 신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한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WC25] SKT, 'K-AI 얼라이언스' 7개사 글로벌 진출 지원
2025-02-24 10:17:42"스터디그룹·선의의 경쟁 봤지?"…와이랩, 이제는 '넷플릭스'다
2025-02-23 16:48:11통신3사, MWC25서 'AI 각축전' 예고…유상임 장관 깜짝 회동할까
2025-02-23 14:57:14[OTT레이더] 인생을 건 머니게임이 시작됐다, 웨이브 ‘보물섬’
2025-02-23 12:04:50[인터뷰]“밤 9시까지 AI 열정!”...’KT에이블스쿨 전형’이 신설된 이유는?
2025-02-23 09:00:00연간 통신분쟁 전년 대비 22% 급증…”이용계약 관련 분쟁이 절반”
2025-02-21 17:39:30"KTX 타면서 렌터카까지"…쏘카, 장거리 이동 트렌드 제시
2025-02-24 10:26:32데브시스터즈 ‘쿠키런: 브레이버스’, 7월11일 미국 출시
2025-02-24 10:19:17넥슨 ‘FC 온라인’, 이스포츠 대회 개편안 발표… 구단 프랜차이즈 도입
2025-02-24 09:29:13"스터디그룹·선의의 경쟁 봤지?"…와이랩, 이제는 '넷플릭스'다
2025-02-23 16:48:11신작 시험대, ‘스팀 넥스트 페스트’ 개막… K-게임도 출전 준비 완료
2025-02-23 12:03:00[툰설툰설] 신분차이 로맨스…재벌과의 인터뷰 vs 품격을 배반한다
2025-02-23 11:4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