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이커머스 전문기업 커넥트웨이브의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플레이오토는 11번가와 신규 셀러의 판로 및 매출 확대를 돕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플레이오토 이용자 중 11번가에 신규로 입점하는 셀러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입점 시 11번가는 ▲판매수수료 인하 ▲11번가 홈 메인 및 플레이오토 인기 상품전 포함 여러 기획전에 제품 노출 ▲최대 10만 셀러(광고)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판매수수료 경우 자체 상품 및 브랜드를 보유한 오리지널 셀러에게는 제로 수수료(0%)를 적용하고 그 외 일반 셀러에게도 6개월간 최대 절반 이상 인하된 6%로 고정해 지원한다.
또, 플레이오토는 셀러에게 쇼핑몰 통합 관리가 가능한 11번가 전용 웹솔루션을 공급해 상품 등록 및 수정, 재고관리 등의 과정을 신속하고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예컨대 현재 운영 중인 쇼핑몰의 상품을 11번가에서도 판매하려 할 때 제품을 일일이 등록할 필요 없이 전용 웹솔루션을 통해 한 번에 끌어올 수 있다.
연동 후에는 신규 상품 등록, 정보 수정, 재고 확인 등을 각각의 사이트에 방문하지 않고 하나의 관리자 계정으로 처리 가능하다.
이를 통해 셀러는 간편하게 유통 채널을 확장하고 관리할 수 있다. 플레이오토는 판매 상품을 폭넓게 노출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체계적인 고객 대응으로 안정적인 매출 성장세가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이현철 커넥트웨이브 플레이오토 사업대표는 “11번가와 함께 선보인 이번 이벤트는 셀러의 유통 채널 다각화 및 매출 증대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셀러의 판매 경쟁력을 한층 더 높일 수 있는 솔루션 개발과 다채로운 프로모션 기획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DD퇴근길] 김우빈 vs 손흥민 vs 뷔…저가커피 모델 승자는?
2025-04-24 17:06:44NS홈쇼핑, 25일 ‘천년동안 먹는 해양 심층수’ 론칭
2025-04-24 16:32:43[현장] “장관도 AI와 덩실덩실”…통신사 ‘AI 브랜드 전쟁’ 한바탕
2025-04-24 15:39:00유상임 장관 “SKT 해킹사태 조사 1~2개월 소요 전망”
2025-04-24 15:34:13[전문가기고] 콘텐츠 코리아, '글로벌 메인스트림'으로의 대전환 필요하다
2025-04-24 13:58:39위기의 유튜브…20주년 맞았지만 '끼워팔기' 논란과 '분할 위기' 그림자
2025-04-24 18:00:33法, '이정재 대주주' 아티스트컴퍼니 손 들었다…"신주발행, 문제 無"
2025-04-24 16:48:58넷플릭스 '탄금' vs 디즈니+ '나인퍼즐'…5월 韓 오리지널 격돌
2025-04-24 11:34:24문체부, 애니메이션 산업에 1500억원 투자한다…‘IP 강국’ 도약 시동
2025-04-24 11:29:42놀유니버스, NOL 브랜드 출범 기념 ‘NOL 페스티벌’ 국내편 개최
2025-04-24 10:27:55민주당 게임특위, 이스포츠 산업계 의견 경청… “국가 차원 정책 필요”
2025-04-24 10:0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