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생활경제

크림·우리카드 PLCC 출시…“크림서 결제하면 2% 청구할인”

[ⓒKREAM]
[ⓒKREAM]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은 우리카드와 손잡고 상업자 표시신용 카드(PLCC) ‘크림 우리카드’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크림 우리카드는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각 1종으로 구성됐다.

연회비 2만원의 신용카드 사용자는 크림 플랫폼 이외 결제 조건 30만원을 충족하면, 월 최대 3만원 한도로 크림에서의 결제액 2%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국내외 전 가맹점 이용금액에 대해서도 0.5%의 청구할인이 무제한으로 적용된다.

체크카드는 연회비 없이 전월 실적 20만원 충족 시 월 최대 5000원 한도로 크림 이용금액 5%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국내외 전가맹점에서도 월 5000원 한도로 0.2%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민국 크림 사업총괄은 “우리카드와의 협업을 통해, 크림을 즐겨 찾는 사용자들이 더 큰 혜택을 누리고, 브랜드를 생활 속에서도 경험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더 큰 협업을 이어가며 이용자들이 누릴 수 있는 실질적 혜택을 넓힐 것”이라 말했다.

한편, 크림은 이번 PLCC 출시를 기념하며 이 달 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기본 할인률 2%에 1.5%의 할인률을 더해 청구할인 비율을 총 3.5%로 확대했다.

이 외에도, 크림 우리카드로 크림에서 제품을 구입한 사용자들만을 대상으로, 가장 선호하는 제품인 ▲나이키 조던 트래비스캇 ▲크롬하츠 팬던트 ▲셀린느 가방을 제공하는 ‘크림 드로우(draw)’ 자동 응모 기회를 제공하고, 3만원 이상 첫 결제 시에는 3만 크림 포인트를 리워드로 전달한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