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SSG닷컴(쓱닷컴)이 ‘자주(JAJU)’ 온라인 전문 브랜드관을 오픈한다.
SSG닷컴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의 ‘블라썸 관’을 연다고 5일 밝혔다.
블라썸관은 플래그십 스토어 수준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한 온라인 전용 매장이다.
이번에 선보인 매장의 특징은 신세계인터내셔날, 이마트와의 연계를 바탕으로 편의성을 높였다는 점이다. SSG닷컴은 신세계인터내셔날, 이마트와의 시너지로 쇼핑 편의와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온·오프라인 매출 동반 성장을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소비자는 거주지 인근 이마트 점포에서 원하는 시간에 배송해주는 ‘쓱배송’ 생활용품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를 통해 입점한 패션 등 5800여가지 상품을 한 곳에서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다.
SSG닷컴은 쇼핑 경험 차별화,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쇼핑 콘텐츠도 다각화한다. 신상품 선출시 행사를 진행하고, 체험단을 운영할 계획이다. 단독 프로모션과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큐레이션 기획전도 진행된다.
이 외에도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 등을 함께 활용해 고객 접점을 한층 넓힐 예정이다.
SSG닷컴 관계자는 “자주는 생활용품, 침구부터 패션, 언더웨어까지 아우르는 폭넓은 구색이 특징”이라며 “일상에서 자주 쓰는 최상의 상품을 총망라한 종합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한층 편리하게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10일까지 기념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SSG닷컴은 인기상품을 한정수량 1+1 구성으로 선보이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구매 금액이 많은 고객 10명에게 ‘자주 스텐 인덕션겸용 직사각팬’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연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C스포츠+·CGV, 프로야구 실시간 이원생중계 나서
2024-09-20 10:04:32"아이폰16 출시, 개통 시작"…통신사별 '출시 행사' 특징은
2024-09-20 09:47:11쿠팡플레이, '사랑 후에 오는 것들' 2차 예고편 공개
2024-09-20 09:37:01대한전선, 베트남 태풍 피해 복구 성금으로 20억동 기부
2024-09-20 09:25:41최경일 kt sat CTO "멀티오빗, 미래 위성시장 대세"
2024-09-20 09:22:07SOOP이 청년 꿈 응원하는 방법은?…“다양한 콘텐츠와 지원 제도 활용”
2024-09-20 09:26:10[DD퇴근길] 현대차, KT 최대주주로…공공 SaaS 활성화 시동
2024-09-19 17:4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