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볼이 빵빵한 친구들 시리즈’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볼이 빵빵한 친구들은 ‘다람쥐가 도토리를 입안 가득 머금은 모습’을 디자인 모티브로 2019년 ‘가을 시즌 기획전’에서 첫 상품을 선보인 후, 다양한 동물 캐릭터와 콘셉트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시리즈다.
이번 시즌에서는 캐릭터 리뉴얼과 함께 새로운 콘셉트의 상품을 준비했다. 색감은 연한 파스텔톤으로, 윤곽 라인은 둥그스름하게 디자인해 포근하고 귀여운 느낌을 강조했다.
지난 가을 ‘베이커리 콘셉트’에 이어, 이번에는 봄맞이 개화를 도와주는 ‘봄의 요정’과 신학기 학업을 돕는 ‘공부 요정’ 2가지 콘셉트로 기획해, 인형, 신학기용품, 나들이용품 등 30여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꽃과 학용품 디자인을 적용한 신학기용품도 같이 판매된다. ‘스탠드형 노트’는 포동포동한 캐릭터가 가방을 매고 꽃놀이를 즐기는 커버 디자인이 포인트로, ‘분홍색 토끼와 벚꽃’, ‘노란색 햄스터와 개나리’ 2종류가 있다. 탁상형 달력처럼 세워둘 수 있고, 속지에 요일 구분이 돼있어 ‘투두(To-do) 리스트’로 사용하기 좋다.
이 밖에, 나들이용품도 마련했다. ‘봄을 알리는 피규어 텀블러’의 경우, 상단부는 햄스터, 토끼, 고양이 피규어가 사이좋게 머리를 맞대고 잔디밭에 누워있는 모습이고, 몸통 부분은 꽃과 나비로 디자인해 피크닉용품으로 안성맞춤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시즌 마다 색다른 콘셉트로 인기가 높았던 ‘볼이 빵빵한 친구들’이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KT가 MWC에서 선보일 AI 기술은?…K-콘텐츠부터 금융까지
2025-02-25 23:59:40LGU+, MWC서 'PQC(양자내성암호)' 기술로 AI 보안 차별화
2025-02-25 18:22:06통신 이용자정보 조회도 ‘영장주의’...국회 여야 평행선에 논의 ‘답보’
2025-02-25 16:51:20콘텐츠가 한눈에…케이블TV VOD 플랫폼 '오초이스' 재단장
2025-02-25 13:55:29적자폭 줄인 티맵모빌리티, 우티 이어 전동킥보드도 접는다
2025-02-25 17:48:34SK스퀘어, 작년 영업익 3조9126억원 ‘사상최대’...매출은 전년比 16.2%↓
2025-02-25 17:29:51[DD퇴근길] "오픈AI 올라타자"…韓 AI 동맹전선 윤곽 언제쯤?
2025-02-25 17:28:05조국혁신당 ‘디지털권 보장’ 정책 제안…“‘개인정보 대시보드’로 이용자 보호 강화”
2025-02-25 16:49:53마크비전 “지난해 위조상품·불법 콘텐츠 5041만건 제재”
2025-02-25 15:2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