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한 주도 잘 보내셨나요? 디지털데일리가 여러분을 위해 주말에 볼 만한 OTT 추천작을 준비했습니다. 웨이브·티빙·넷플릭스·디즈니플러스·왓챠 등 국내외 주요 OTT의 숨은 보석 같은 콘텐츠들을 엄선했습니다. 이번 휴일, ‘정주행’ 해보는 건 어떨까요? <편집자 주>
[디지털데일리 채성오기자] 신동엽과 성시경이 네덜란드와 독일로 날아갔습니다. 일본, 대만에 이어 유럽의 성 문화 산업 탐방에 나선 이들은 어떤 상황들을 마주할까요.
◆넷플릭스-성+인물: 네덜란드, 독일편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성+인물'이 지구 반대편 유럽에 있는 네덜란드와 독일의 성 문화 이야기를 담은 세 번째 시리즈로 찾아옵니다. '성+인물: 네덜란드, 독일편'은 신동엽, 성시경이 미지의 세계였던 성(性)과 성인 문화 산업 속 인물을 탐구하는 신개념 토크 버라이어티쇼입니다. 오는 20일 공개되는 새 시즌은 네덜란드와 독일을 방문해 동양권 나라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성과 관계에 대한 문화를 소개할 예정입니다. 성+인물: 네덜란드, 독일편은 암스테르담의 홍등가부터 독일의 혼탕 문화, 나체주의, 베를린의 클럽, 폴리아모리 등 한 번쯤은 들어봤지만 자세히는 알지 못했던 성 문화를 생생하게 담아냈습니다.
◆웨이브-호러나이츠
웨이브 오리지널 '호러나이츠'가 지난 16일 공개됐습니다. 이는 일상에서 벌어지는 괴이한 상황들을 옴니버스 형식으로 선보이는 애니메이션 시리즈입니다. 편의점, 학교, 고시원 등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장소를 배경으로 전해 내려오는 도시괴담을 화면에 구현했습니다. 각기 다른 8편의 한국인 맞춤형 공포가 시청자들의 밤잠을 설치게 만들 예정입니다. 호러나이츠는 웨이브의 첫 애니메이션 오리지널이자 '뽀롱뽀롱 뽀로로', '선물 공룡 디보' 등 온 국민에게 사랑받은 애니메이션을 만든 제작사 '오콘'이 선보이는 첫 호러 애니메이션입니다.
◆왓챠-너하고라면 사랑을 해봐도
동명 만화가 원작인 BL 일본 드라마 '너하고라면 사랑을 해봐도'는 에노시마를 무대로 펼쳐지는 남자 고등학생들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물입니다. 과거 어떤 일을 계기로 자신의 마음을 속이게 된 전학생 '아마네(오쿠라 타키토 분)'와 솔직하고 누구에게나 상냥한 동급생 '류지(휴가 와타루 분)'는 우연히 만나 함께 지내며 조금씩 서로에게 끌리게 됩니다. '나라코이'라는 약칭으로도 불리는 작품으로 '우리 변호사는 손이 많이 간다'에 출연한 휴가 와타루, '마이 세컨드 아오하루'의 오쿠라 타키토가 호흡을 맞췄습니다.
◆티빙-환승연애3 10화
환승연애3 10화가 지난 16일 공개됐습니다. 10화는 X와 NEW 사이에서 더욱 거세지는 감정의 폭풍 속, 하우스를 감싼 낮과 밤의 온도 차를 예고했습니다. 특히 모두가 잠든 새벽까지 다른 이성과 밤샘 대화를 이어가는 X로 인해 괴로워하는 유정의 모습은 궁금증을 증폭시켰습니다. 2층까지 들려오는 대화 소리에 "미칠 것 같았어요"라며 결국 뜬눈으로 밤을 지새운 유정은 다음날 아침에도 X와 다른 이성 간의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살피며 하우스의 긴장감을 높이는데요. NEW와 설레는 시간을 보내는 입주자들의 모습도 기대를 높였습니다. 비공식 데이트로 한강 산책에 나선 다혜와 창진. 우연의 일치로 커플룩을 입게 된 두 사람은 부끄러워하면서도 "재밌었어요 서로 장난도 잘 치고"라며 "힐링 되는 느낌이었어요"라고 말해 한층 더 달콤한 기류를 예고했습니다.
◆디즈니+-외딴 곳의 살인 초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외딴 곳의 살인 초대'가 젊은 감각의 추리 스릴러물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작품에는 탄탄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신예 배우들이 총출동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는데요. 아마추어 탐정이자 천재 해커 '다비'역에는 트렌디한 비주얼을 겸비한 엠마 코린이 맡아 열연을 펼쳤습니다. 그는 MZ세대라 할 수 있는 자유분방한 스타일과 최신 장비들을 활용한 추리를 선보이며 젊고 새로운 탐정 캐릭터의 탄생을 알렸습니다. 여기에 '말레피센트2',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등으로 국내 관객에 눈도장을 찍은 해 리스 딕킨슨이 다비의 전 연인이자 그와 함께 외딴 호텔로 초대받은 인물들 중 한 명인 '빌'로 분해 활약을 이어갑니다.
◆넷플릭스-선수의 연애
넷플릭스 영화 '선수의 연애'는 지난 수년간 친구들과 함께 하룻밤 상대를 유혹하는 작전 게임을 즐겨왔던 맥이 예기치 않게 목표물과 사랑에 빠지게 되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다룹니다. 뉴욕의 스포츠 기자 '맥'은 절친 '애덤'을 비롯한 친구들과 함께 '사랑은 팀 스포츠다'를 외치며 하룻밤 상대를 유혹하는 작전을 세우고 실행합니다. 게임의 수칙은 작전에서 만난 상대와 연애는 할 수 없다는 것인데요. 하지만 예기치 않게 맥이 작전의 목표물인 종군 기자 '닉'에게 빠지게 되며 지금까지 자신이 해왔던 작전 게임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게 됩니다.
◆웨이브-톡 투 미
웨이브에서 독점 공개된 영화 '톡 투 미'는 SNS를 점령한 '빙의 챌린지'에 중독된 10대들이 게임의 규칙을 어겨 죽음보다 끔찍한 공포를 겪는다는 이야기를 다룹니다. 톡 투 미는 영화 '미나리',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를 배급하는 미국 독립영화계의 떠오르는 샛별 'A24'의 작품으로 IMDb, 레터박스 등 주요 영화 매체에서 '2023 최고의 호러 영화'라는 찬사를 받았다. 68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대니 필리포, 마이클 필리포 형제가 메가폰을 잡아 빠른 호흡 속 강렬한 연출력을 선보이는데요. 여기에 공포 영화의 고전적 요소인 빙의를 Z세대의 소셜 미디어 문화와 결합하는 독특한 컨셉이 더해져 현실 밀착형 공포를 선사합니다. 로튼 토마토 94%를 기록한 트렌디 호러 영화 톡 투 미를 웨이브에서 만나 보시죠.
◆왓챠-서치9
장동민, 하니, 조우종이 출연하는 추리 예능 '서치9'이 매주 수요일 왓챠에서 서비스됩니다. 미스터리 추리 랭킹 쇼 서치9은 세 MC가 수사관으로 변신해 매주 주제에 따라 전 세계 미스터리 사건을 골라 스토리텔링 하며 추리해 나가는 프로그램입니다. 과몰입형 추리 천재 장동민, 날카로운 시선으로 사건을 바라보는 조우종, 다정하게 사건에 접근해 치밀하게 의심하는 하니 등 MC들의 각기 다른 캐릭터와 함께 그들을 도와 과학적, 역사적 사실을 바탕으로 사건을 분석할 특별 게스트가 출연해 재미를 더합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LG헬로 송구영 대표이사 재선임…사업 수익성 개선 '총력'
2024-11-21 18:33:01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논란의 ‘퐁퐁남’ 공모전 탈락…네이버웹툰 공식 사과 “외부 자문위 마련할 것”
2024-11-22 14:23:57쏘카·네이버 모빌리티 동맹 순항…네이버로 유입된 쏘카 이용자 86%가 ‘신규’
2024-11-22 12:58:15풍전등화 구글, 美법무부 “검색 독점 방지 위해 크롬 팔아라”
2024-11-22 09:5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