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업무용 협업툴 ‘잔디’를 서비스하는 토스랩이 오픈AI 인공지능(AI) 챗봇 유통 프랫폼 ‘GPT스토어’에 ‘잔디 도움말 챗봇’을 등록했다.
토스랩은 GPT스토어에 잔디에 대한 사용자 질문에 맞춤형으로 답변할 수 있는 잔디 도움말 챗봇을 등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잔디의 기능, 사용방법, 문제해결 방법에 대해 평어로 질문하고 답변을 얻을 수 있다.
토스랩 서준호 최고기술책임자(CTO)는 “잔디 사용자의 문의와 답변 데이터를 GPT 스토어에 적용했다. 이번 도움말 챗봇이 잔디에 내재된 1:1 고객 문의, 자체 헬프센터와 함께 향상된 정보 접근성과 상호작용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잔디는 AI를 활용해 업무 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사용자들이 보다 쉽고 효과적으로 협업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겠다”고 부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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