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업무용 협업툴 ‘잔디’를 서비스하는 토스랩이 오픈AI 인공지능(AI) 챗봇 유통 프랫폼 ‘GPT스토어’에 ‘잔디 도움말 챗봇’을 등록했다.
토스랩은 GPT스토어에 잔디에 대한 사용자 질문에 맞춤형으로 답변할 수 있는 잔디 도움말 챗봇을 등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잔디의 기능, 사용방법, 문제해결 방법에 대해 평어로 질문하고 답변을 얻을 수 있다.
토스랩 서준호 최고기술책임자(CTO)는 “잔디 사용자의 문의와 답변 데이터를 GPT 스토어에 적용했다. 이번 도움말 챗봇이 잔디에 내재된 1:1 고객 문의, 자체 헬프센터와 함께 향상된 정보 접근성과 상호작용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잔디는 AI를 활용해 업무 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사용자들이 보다 쉽고 효과적으로 협업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겠다”고 부연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현장]“어르신, 온라인 예약 하셨어요?”...SKT 유심교체 방문해보니
2025-05-10 07:07:00[DD퇴근길] 김영섭號 KT, 통신 다음은 AI…"MS 협력 성과 가시화"
2025-05-09 17:25:15SKT 위약금 면제여부, 6월 말 이후 결론 전망 …"2차 조사결과 먼저 나와야"(종합)
2025-05-09 16:55:50넷플릭스, ‘베이식·광고스탠다드’ 요금인상…“스탠다드·프리미엄은 유지”
2025-05-09 14:37:46[일문일답] 과기정통부 “SKT 침해사고 2차 조사결과, 6월말 발표”
2025-05-09 13:36:41KT 통신 성장 견조, AI·부동산이 견인…AX 매출 가시화 시동(종합)
2025-05-09 12:15:13국내 플랫폼 다 죽는다…"공정거래법 개정안, 경쟁력 약화할 것"
2025-05-09 19:09:38[DD퇴근길] 김영섭號 KT, 통신 다음은 AI…"MS 협력 성과 가시화"
2025-05-09 17:25:15[현장] "한계란 없는 날"…배민 팝업, 기억에 남을 한입은?
2025-05-09 16:17:30'월드투어'로 본 '베이비몬스터' 화력…YG 흑자전환 이끌었다
2025-05-09 16:16:19"AI가 코디 추천"…넥슨 메이플스토리, 'AI 스타일 파인더' 출시
2025-05-09 15: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