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나연 기자] 국내 최대 대학생활 플랫폼 에브리타임이 서비스 시작 15년 만에 브랜드 이미지 재단장에 나섰다.
에브리타임 운영사 비누랩스(대표 김한이)는 브랜드 로고(BI)와 ‘그룹 채팅’ 기능을 새롭게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새로워진 에브리타임 로고엔 기존 상징이 의미하는 ‘시간’과 대학생들이 함께할 때 나올 긍정적인 시너지를 의미하는 ‘미소’를 담았다.
또한 에브리타임은 새로운 슬로건 ‘함께하는 대학생활’을 선보이고, 그룹 채팅 기능을 추가했다.
그룹 채팅은 익명을 넘어 실명과 지인, 오프라인으로 확장된 새로운 방식 소통 기능으로 학번이나 학과 등 참여 조건까지 설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룹 채팅을 통해 입학을 앞둔 신입생 환영부터 졸업 후 사회에 진출한 동문 모임까지 폭넓은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졌다.
에브리타임은 지난 2009년 서비스를 출시한 이후 시간표 작성과 강의평 확인, 대학 캠퍼스별로 구성된 커뮤니티 등 기능을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해 왔다. 올해 처음 월간 활성 사용자 수(MAU) 300만명을 넘어선 데 이어 이달 기준 총 662만명이 가입한 ‘대학생 필수 앱’으로 자리매김했다.
김한이 대표는 “같은 캠퍼스를 기반으로 함께하는 커뮤니케이션 가치에 집중했다”며 “이번 재단장을 통해 에브리타임 지향점을 보다 명확하게 알리고, 사용자 중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KT 통신 성장 한계, AI·부동산이 견인…AX 매출 가시화 시동(종합)
2025-05-09 12:15:13“부동산 분양 이익반영” KT, 1분기 영업익 전년比 36%↑
2025-05-09 09:46:41LGU+, 실속형 스마트폰 '갤럭시 버디4' 단독 출시
2025-05-09 09:44:32최민희 “SKT, 해킹 한달전 이미 비정상 트래픽 감지”
2025-05-08 20:43:35SKT 위약금 면제 공방 고조…질문·답변 ‘복붙’ 2차 청문회(종합)
2025-05-08 18:38:42[컨콜] 무난한 성적 받은 홍범식號 LGU+…키워드는 ‘익시오·파주 AIDC’ (종합)
2025-05-08 17:27:10[컨콜종합] 네이버, 1분기 실적 '쑥'…AI 타고 광고·콘텐츠 삼각 성장
2025-05-09 11:35:18[컨콜] 출시 2개월 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합격점…“이용자 확대 기여”
2025-05-09 10:30:29[컨콜] 네이버, AI 브리핑·개인화 추천으로 '버터컬' 서비스 강화
2025-05-09 10:05:46[컨콜] 네이버 최수연 “컬리와의 제휴 통해 커머스 플랫폼 전반 경쟁력 높일 것”
2025-05-09 09:46:15"광고 보고 무료로"…쿠팡플레이, 멤버십 비결제 회원까지 시청층 확대
2025-05-09 09:45:13"D-6"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출시 코앞…온·오프라인서 관심 집중
2025-05-09 09: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