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디지털·PC 제품 판매에 전문성을 지닌 11번가가 마이크로소프트(MS) 공식 전문관을 열었다.
11번가가 글로벌 빅테크 기업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해 공식 온라인 브랜드관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11번가는 마이크로소프트 브랜드관에서 MS 윈도우, 오피스 등 정품 소프트웨어와 삼성, LG, ASUS 등 다양한 브랜드 윈도우 PC를 한곳에 모아 판매한다. 최신 버전 윈도우, 오피스 활용 팁 및 MS 보안솔루션 소개 등 유용한 활용 정보도 함께 전달한다.
11번가는 윈도우PC와 소프트웨어 판매로 시작해 향후 서피스, 엑스박스, 게임패스 등 다양한 MS 제품들로 브랜드관을 확장할 계획이다.
11번가는 마이크로소프트 브랜드관 오픈을 기념해 윈도우11, 마이크로소프트365 오피스 등 최신 소프트웨어 상품을 카드 청구할인을 포함해 소비자가 대비 2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연말까지 AMD, 인텔 등 다양한 브랜드 협업을 통해 정품 윈도우11이 탑재된 윈도우PC 프로모션도 상시 진행할 계획이다.
박현수 11번가 최고사업책임(CBO)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신뢰할 수 있는 이커머스 파트너가 되어 고객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다는 것이 이번 브랜드관 가장 큰 성과”라고 말했다.
11번가는 지난 2021년 8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를 시작으로 2022년 6월 ‘애플 브랜드관’을, 2023년 2월 ‘구글 브랜드관’을 선보이며 글로벌 빅테크 사업자와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터디그룹·선의의 경쟁 봤지?"…와이랩, 이제는 '넷플릭스'다
2025-02-23 16:48:11통신3사, MWC25서 'AI 각축전' 예고…유상임 장관 깜짝 회동할까
2025-02-23 14:57:14[OTT레이더] 인생을 건 머니게임이 시작됐다, 웨이브 ‘보물섬’
2025-02-23 12:04:50[인터뷰]“밤 9시까지 AI 열정!”...’KT에이블스쿨 전형’이 신설된 이유는?
2025-02-23 09:00:00연간 통신분쟁 전년 대비 22% 급증…”이용계약 관련 분쟁이 절반”
2025-02-21 17:39:30[DD퇴근길] 계속되는 '망 사용료 갈등'…MWC, 논의의 장으로
2025-02-21 17:28:22"스터디그룹·선의의 경쟁 봤지?"…와이랩, 이제는 '넷플릭스'다
2025-02-23 16:48:11신작 시험대, ‘스팀 넥스트 페스트’ 개막… K-게임도 출전 준비 완료
2025-02-23 12:03:00[툰설툰설] 신분차이 로맨스…재벌과의 인터뷰 vs 품격을 배반한다
2025-02-23 11:42:17SM·카카오엔터 합작 英 보이그룹 '디어앨리스' 공식 데뷔
2025-02-21 17:28:39[DD퇴근길] 계속되는 '망 사용료 갈등'…MWC, 논의의 장으로
2025-02-21 17:28:2229CM, 상반기 ‘이구홈위크’ 전년비 거래액 2배 돌파…“주방용품·홈 패브릭 상품 추천 적중”
2025-02-21 16:2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