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강소현 기자] LG유플러스가 아이폰15 시리즈 공식 출시를 기념해 애플워치SE2, 맥세이프 카드지갑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요금제 혜택을 강화한다. 오는 11월 5일까지 자사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byU+(이하 틈)’에서 틈X아이폰 팝업도 진행한다.
먼저, 틈 방문 고객은 1층에 비치된 아이폰15 시리즈를 활용해 초점/심도 제어 기능, 새로운 에어드롭(Airdrop) 공유 방식 등을 체험하면 유리컵, 핸드크림 등 다양한 굿즈 경품 중 1가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체험을 완료한 U+모바일 고객에게는 ‘시현하다’ 사진 촬영권도 제공한다.
같은기간 틈 앱에서는 ‘애플워치SE2’, ‘맥세이프 카드지갑’, ‘맥세이프 충전기’ 등을 받을 수 있는 ‘i(iPhone) love U+’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구매하기 희망하는 아이폰 투표하기 ▲구매 시 가장 고민되는 점 의견 나누기 ▲틈 팝업 방문 인증샷 남기기 등 총 6가지 형태로 진행되며, 참여 횟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한다.
LG유플러스는 아이폰15 시리즈 사용 고객을 위해 요금제 혜택도 강화했다. ‘5G 시그니처(월정액 13만원, VAT포함)’와 ‘5G 프리미어 슈퍼(월정액 11만5000원, VAT포함)’ 요금제 가입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애플워치 팩’ 등 카테고리 팩에 ‘아이패드 팩’을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이패드 팩은 24개월간 ‘아이패드 9세대’ 할부금을 전액 할인 받는 특별혜택이다.
또 아이폰, 아이패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애플워치8 시리즈(셀룰러 모델)’는 최대 47만원으로, ‘애플워치SE2(셀룰러 모델)’는 최대 15만원으로 공시지원금을 대폭 상향했다.
한편 LG유플러스가 아이폰15 시리즈 공식 출시에 앞서 진행한 사전예약을 분석해본 결과 아이폰15 프로 모델의 비중이 51%로 인기가 가장 높았다. 뒤이어 아이폰15 프로맥스(26%), 아이폰15(19%), 아이폰15 플러스(4%) 순으로 집계됐다.
모델별 색상의 경우 아이폰15 프로·프로맥스는 ▲내추럴 티타늄(45%) ▲화이트 티타늄(28%) ▲블랙 티타늄(17%) ▲블루 티타늄(10%) 순으로, 아이폰15 플러스는 ▲핑크(38%) ▲블루(28%) ▲블랙(22%) ▲그린(6%) ▲옐로(6%) 순으로 인기를 끌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DD퇴근길] "다 갚을게요"…채권 변제 약속한 홈플러스, 변수는?
2025-03-14 17:53:04[통신사 과징금 집중점검②] “담합 전제, 성립하지 않아”…흑연전극봉 국제 카르텔 사건은?
2025-03-14 14:54:39통신3사, 공시지원금 ‘더블로 가’...“갤럭시 S25 최대 50만원”
2025-03-13 20:06:51"'시청률' 쓰지 말자...방송광고시장 살릴 새 시청지표 마련 시급”
2025-03-13 18:04:13LS전선, 특허분쟁 2심서 대한전선 상대 승소…배상액 3배↑
2025-03-13 17:51:16[DD퇴근길] "다 갚을게요"…채권 변제 약속한 홈플러스, 변수는?
2025-03-14 17:53:04[포토] '모바일 주민등록증' 발급받은 김창경 디플정 위원장
2025-03-14 17:22:21[일문일답] 큐텐재팬, K-뷰티 일본 점유율 향후 20% 전망… 인기 요인은?
2025-03-14 17:05:03[현장] 구자현 큐텐재팬 대표 "K-뷰티, 연평균 64% 성장…독보적 경쟁력 갖춰"(종합)
2025-03-14 16:24:18[취재수첩] 게임특위 출범, 방향은 좋은데 속은 비었다
2025-03-14 15:34:16에임드 자회사, 아태 지역 핵심 마케팅 컨퍼런스 무대 오른다
2025-03-14 15:0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