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김보민 기자] 인공지능(AI) 기반 빅데이터 분석 전문 알에스엔(RSN)은 '루시 K-뷰티 인사이트'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루시 K-뷰티 인사이트는 온라인 채널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소비자 트렌드, 성향, 뷰티 속성에 특화된 정보를 분석하는 서비스다.
뷰티 산업 맞춤 데이터를 기반으로 신제품 개발, 마케팅 및 세일즈 전략 수립, 성과 측정 등 다양한 의사결정을 위한 지표로 활용이 가능하다.
RSN은 이달 12일부터 열리는 K-뷰터 엑스포에서 해당 서비스를 시연할 예정이다.
배성환 RSN 대표는 "혁신 기술을 개발해 기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다양한 산업군에 접목 가능한 맞춤형 신규 서비스를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KT·포스텍, AI로 스마트폰 안테나 전송 품질 성능 높인다
2025-02-06 18:07:21[LGU+컨콜] AI로 꿩먹고 알먹고…저수익 사업은 과감히 아웃(종합)
2025-02-06 17:34:21[DD퇴근길] 딥시크 파장, 韓 대응책은?…"정부 파격 지원책 필요"
2025-02-06 16:49:11[LGU+컨콜] "올해 매출 2% 이상 성장"…저수익 사업 정리 속도
2025-02-06 16:34:53[LGU+컨콜] 단통법 폐지 영향은…“통신 본연의 가치 제고”
2025-02-06 15:54:20넥슨 NDC, 6년 만에 공개 오프라인 전환… 발표자 모집 개시
2025-02-06 17:34:39넥슨 ‘마비노기 모바일’, 수년 흘린 땀방울… 단맛일까 쓴맛일까
2025-02-06 17:02:10"쿠팡 게 섯거라"…SSG닷컴, 부산에도 '새벽 배송'
2025-02-06 16:46:14[LGU+컨콜] "자사주 소각 규모 1분기 이후 발표할 것"
2025-02-06 16:11:38[ENTech] 위버스·버블·베리즈…팬덤플랫폼 '3각 경쟁' 변수는?
2025-02-06 14:0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