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김보민 기자] 인공지능(AI) 기반 빅데이터 분석 전문 알에스엔(RSN)은 '루시 K-뷰티 인사이트'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루시 K-뷰티 인사이트는 온라인 채널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소비자 트렌드, 성향, 뷰티 속성에 특화된 정보를 분석하는 서비스다.
뷰티 산업 맞춤 데이터를 기반으로 신제품 개발, 마케팅 및 세일즈 전략 수립, 성과 측정 등 다양한 의사결정을 위한 지표로 활용이 가능하다.
RSN은 이달 12일부터 열리는 K-뷰터 엑스포에서 해당 서비스를 시연할 예정이다.
배성환 RSN 대표는 "혁신 기술을 개발해 기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다양한 산업군에 접목 가능한 맞춤형 신규 서비스를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참여연대 "불법 영업한 전광훈 알뜰폰, 사업자등록 취소해야"
2025-04-15 18:10:01과방위원 만난 LGU+ 홍범식 “AI 국가대항전, 국회-민간 실질 협력 필요”
2025-04-15 11:00:00SKT·SK텔링크, 글로벌 최초 '기내 와이파이 자동 로밍 서비스' 출시
2025-04-15 10:36:49GS샵 “1분기 여행상품 상담 주문 20% 증가”…가정의 달 수요 선점 나선다
2025-04-15 10:21:50[일문일답] CJ ENM "엠넷 30주년, 더 넓은 세계로 간다”…글로벌 전략은?
2025-04-15 19:20:07CJ ENM-애플TV+ 손잡는다…글로벌 음악 경연 프로그램 제작
2025-04-15 18:46:26CJ ENM·엠넷, 올해 30주년…‘글로벌 삼각 전략’ 본격 가동
2025-04-15 18:08:58"男 신병3·女 나는 솔로"…ENA, '젊은 채널' 이미지 굳힌다
2025-04-15 17:27:39[DD퇴근길] "세금 덜 내려 매출 축소?"…구글코리아, 법인세 회피 논란
2025-04-15 17:02:13기안84·진·지예은 "눈물나게 힘들어서 절친됐다" [일문일답]
2025-04-15 16:3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