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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씨 신작 ‘퍼즈업’, 양대 마켓 인기 1위…무지개 폭탄 10개 쏜다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엔씨소프트 퍼즐 신작 ‘퍼즈업 아미토이’가 지난 8일 국내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달성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는 퍼즈업 아미토이(이하 퍼즈업) 양대 마켓 인기 1위 기념으로 스페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9일 밝혔다.

앞서 퍼즈업은 지난 6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를 기록했다.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8일 1위에 등극했다. 특히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퍼즐 장르 게임 중 가장 높은 평점인 4.9점을 기록하고 있다.

엔씨는 양대 마켓 인기 게임 1위 달성을 기념해 오는 11일부터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내 아이템인 ‘무지개 폭탄 10개’를 선물한다. 무지개 폭탄은 5개 블록을 길게 나열하면 특정 색의 블록을 모두 없애주는 효과를 지닌 아이템이다.

지난달 26일 출시된 퍼즈업은 대중적인 3매치 장르에 방향키 요소와 클랜 시스템을 더해 차별성을 높인 퍼즐 게임이다. 엔씨는 한국어, 일본어, 영어를 포함한 총 11개 언어로 36개국에 출시해 서비스하고 있다.

이용자는 방향키를 사용해 떨어지는 블록의 방향을 상하좌우로 변경할 수 있으며, 클랜을 통해 글로벌 이용자와 협력 플레이가 가능하다.

엔씨는 게임 이용자 팝업 공지를 통해 “퍼즈업 아미토이를 사랑해주는 이용자에게 감사하다”며 “오는 11일 업데이트 이후 게임에 접속하면 무지개 폭탄 10개를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바란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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