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문대찬 기자] 엔씨쏘프트(이하 엔씨)표 퍼즐게임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엔씨는 26일 자사의 신작 ‘퍼즈업아미토이(이하 퍼즈업)’를 글로벌 36개 지역에 출시했다.
이용자는 이날 한국시간으로 오전 9시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한국, 일본, 미국, 독일, 싱가폴, 인도, 브라질을 포함한 36개 지역에서 플레이 가능하며, 한국어, 일본어, 영어를 포함한 총 11개 언어를 지원한다.
퍼즈업은 3개 이상의 블록을 맞춰 퍼즐을 푸는 대중적인 3매치 방식의 캐주얼 퍼즐 게임이다. 떨어지는 블록의 방향을 상하좌우로 바꿀 수 있는 ‘방향키’ 요소가 있는 것이 차별점이다.
▲일반 모드 ▲나이트 모드 등 난이도가 다른 두 가지 플레이 모드를 제공하며, 글로벌 이용자와 함께 클랜을 구성해 ‘점령전’ 등의 경쟁 콘텐츠도 참여할 수 있다. 채팅창 내 번역 기능으로 다른 지역 이용자와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며, 오프라인 모드도 지원한다.
한편, 엔씨는 퍼즈업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 출석을 통해 아이템과 특별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쿠팡플레이, '사랑 후에 오는 것들' 2차 예고편 공개
2024-09-20 09:37:01대한전선, 베트남 태풍 피해 복구 성금으로 20억동 기부
2024-09-20 09:25:41최경일 kt sat CTO "멀티오빗, 미래 위성시장 대세"
2024-09-20 09:22:07내 아이 경기, 앱으로 본다…스카이라이프, 新 '스포츠 중계' 시장 포문(종합)
2024-09-19 17:37:25류광준 과기혁신본부장, 양자 간담회 개최…"지원 ·소통 확대"
2024-09-19 15:00:00SOOP이 청년 꿈 응원하는 방법은?…“다양한 콘텐츠와 지원 제도 활용”
2024-09-20 09:26:10[DD퇴근길] 현대차, KT 최대주주로…공공 SaaS 활성화 시동
2024-09-19 17:43:48[기업법률리그 57] 동영상 플랫폼의 콘텐츠를 상업적으로 활용할 때 유의점
2024-09-19 14:5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