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게임

‘로스트아크’, 신규 군단장 레이드 ‘카멘’ 오프라인 쇼케이스 성료

로스트아크 카멘 오프라인 쇼케이스[ⓒ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카멘 오프라인 쇼케이스[ⓒ스마일게이트]

[디지털데일리 문대찬 기자] 스마일게이트 RPG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스트아크’가 지난 9일 신규 군단장 레이드 ‘카멘’을 소개하는 오프라인 쇼케이스 ‘이클립스’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2일 밝혔다.

쇼케이스는 9일 오후 5시부터 영등포 CGV ‘SCREEN X’관에서 모험가 420명을 초청해 진행됐다. 4시간이 넘게 이어진 이날 행사에서는 신규 영상 트레일러 2종이 공개됐으며 금강선 디렉터와 김상복, 전재학, 이병탁 수석팀장이 직접 참여한 토크쇼도 마련됐다.

행사는 로스트아크 공식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됐다. 생중계 영상은 유튜브 게임 카테고리 인기 동영상 1위를 기록하며 온라인 누적 시청자 63만여명을 넘어섰다.

행사에서 공개된 시네마틱 트레일러는 총 6분 동안 대형 스크린을 통해 상영됐다. 영상에서는 로스트아크 세계관 속 혼돈의 세계인 ‘페트라니아’ 대륙의 절반을 평정한 검사이자 어둠군단장인 카멘의 침공을 막기 위해 분투하는 에스더 ‘카단’과 ‘실리안’의 모습이 그려졌다. 마침내 군단장 레이드에 참전하는 에스더 ‘카단’은 최강의 에스더라는 명성에 걸맞게 카멘과 호각의 전투를 펼쳐 향후 게임 내에서의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금 디렉터와 3명의 수석팀장이 참여한 토크쇼도 많은 호응을 얻었다. 카멘 레이드에 대한 정보 외에도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 카멘과 함께 업데이트되는 신규 성장 콘텐츠 ‘초월’, 신규 성장 지원 이벤트 ‘카멘 로드’, 원정대 영지 내 신규 콘텐츠 등에 대한 소통이 이뤄졌다.

한편, ‘어둠군단장 카멘’은 오는 13일 정식 업데이트된다. 카멘은 총 4개의 관문으로 구성되며 역대 군단장 레이드 중 최고의 난이도를 자랑할 것으로 보인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오는 13일에는 카멘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성장 콘텐츠 ‘초월’ ▲신규 가디언 ‘베스칼’ ▲신규 카오스 던전 ‘계몽 2단계’ ▲새로운 성장 지원 이벤트 ‘카멘 로드’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