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최민지 기자] 타다가 LG유플러스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통해 신규 고객 유치 방안을 모색한다.
모빌리티 플랫폼 타다(브이씨엔씨, 대표 이정행)는 LG유플러스 멤버십 앱 U+멤버스에 새롭게 도입되는 마이데이터 서비스 ‘머니Me(머니미)’를 통해 이용자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머니미는 LG유플러스 이용자가 U+멤버스 혜택처에서 놓친 할인 금액을 월 3000원 한도 ‘머니’로 되돌려주는 마이데이터 서비스로, LG유플러스 멤버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U+멤버스 앱에서 이용할 수 있다.
머니미 이용자는 U+멤버스 앱에서 돌려받은 머니로 타다 택시 2000원 할인 쿠폰을 교환해 사용할 수 있다. 구매 횟수 제한이 없어 머니 잔액 확인 후 타다 쿠폰이 필요할 때마다 언제든 구매할 수 있다. 제휴사는 모빌리티 분야부터 외식, 문화, 편의점, 마트, 베이커리, 카페, 금융, 뷰티 등 다양하며 모빌리티 기업 제휴는 타다가 유일하다.
타다는 머니미 마이데이터를 활용해 고도화된 타깃 마케팅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한다. 예를 들면, 최근 택시를 이용한 이력이 있는 이용자에게 앱 푸시나 LMS(Long Message Service)를 통해 타다 할인 쿠폰 교환을 제안하는 방식으로 이용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다.
타다는 이번 제휴를 기반으로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기존 이용자에게는 새로운 방식으로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입장이다.
타다 이정행 대표는 “이번 제휴는 통신과 금융을 결합한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활용해 새로운 고객을 만날 수 있는 접점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유의미하다”며 “타다는 이용자의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세심함과 매끄러운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앞으로도 서비스를 더욱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알뜰폰 업계, 갤럭시S25 가입자 사전유치 경쟁 ‘후끈’
2025-01-19 13:16:35[OTT레이더] 김혜수의 팩트 폭행…디즈니+, '트리거'
2025-01-19 10:15:47[알뜰폰경쟁력강화방안]③전광훈도 적자…설비투자 여력있는 사업자는 ‘단 한 곳’
2025-01-18 08:14:00'갤럭시S25 슬림 vs 아이폰17 에어' 두께전쟁 예고
2025-01-17 17:46:11[DD퇴근길] 美 트럼프 취임식, '쿠팡'도 간다…'피지컬: 100', 제작사 바뀐다
2025-01-17 17:33:29'갤럭시S25' 건너 뛰고…'갤S26' 스택형 배터리 탑재 '솔솔'
2025-01-17 16:17:14넥슨, 삼성전자와 ‘카잔’ 3D 게이밍 경험 위한 기술 MOU 체결
2025-01-19 11:09:54[뉴겜] ‘발할라서바이벌’, 한 손으로 쉽고 빠른 액션 쾌감… 전략·성장도 "10분 만에"
2025-01-19 11:09:35“와, 먹어보고 싶네” 영상 하나로 누적 5만팩…‘유튜브 쇼핑’ 무서운 저력
2025-01-19 10:14:53[현장] 스노우메이지 매력에 ‘일시정지’… 강남 달군 던파 팝업
2025-01-17 17:33:0424시간 후 댓글창 폭파…말 많던 다음뉴스 타임톡, 이용자 불편 듣는다
2025-01-17 15:05:38[IT클로즈업] 분기점 맞은 K-게임, 신흥 시장이 해법될까
2025-01-17 15: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