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권하영 기자] 한국방송협회는 제60회 방송의 날 표어 공모 결과 ‘시대를 공유하는 방송, 세대와 공감하는 방송’이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한국방송협회는 제60회 방송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지난 5월15일부터 6월9일까지 방송의 날 표어를 공모했으며, 총 279개의 표어가 접수됐다. 한국방송협회는 3차례에 걸쳐 내부 심사를 진행한 결과 대상 1편을 최종 결정했다.
대상작인 ‘시대를 공유하는 방송, 세대와 공감하는 방송’은 시대를 반영하여 시청자와 함께 공유할 수 있는 방송을 만들어가고, 모든 세대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방송을 만들어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당선자에게는 1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전달될 예정이며, 표어는 제60회 방송의 날의 공식 표어로, 9월에 열리는 방송의 날 행사에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LG헬로 송구영 대표이사 재선임…사업 수익성 개선 '총력'
2024-11-21 18:33:01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논란의 ‘퐁퐁남’ 공모전 탈락…네이버웹툰 공식 사과 “외부 자문위 마련할 것”
2024-11-22 14:23:57쏘카·네이버 모빌리티 동맹 순항…네이버로 유입된 쏘카 이용자 86%가 ‘신규’
2024-11-22 12:58:15풍전등화 구글, 美법무부 “검색 독점 방지 위해 크롬 팔아라”
2024-11-22 09:5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