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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플릭스 구독자, GS25로 유입하자…대용량 팝콘·맥주 단독 출시

GS25가 넷플릭스 협업 상품 4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사진=GS25]

[디지털데일리 최민지 기자] GS25가 넷플릭스 협업 상품을 출시 4종을 출시하며 넷플릭스 팬심 잡기에 나선다.

GS25는 14일부터 16일까지 순차적으로 핫도그, 제주라거, 마카다미아치즈믹스넛, 콤보 팝콘 등 넷플릭스 작품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 4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는 오리지널 작품처럼 GS25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넷플릭스 상품을 내놓았다는 설명이다.

GS25는 이번 협업으로 넷플릭스 회원을 단골 고객으로 유입시킬 수 있다는 기대감을 안고 있다. 넷플릭스는 GS25 협업 상품 출시로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대표 상품은 시리즈 정주행에 최적화된 ‘넷플릭스 콤보 팝콘’이다. 캐러멜과 버터 맛으로 구현했다. 정주행은 넷플릭스 시리즈를 처음부터 끝까지 몰아보는 문화를 일컫는 말로, 장시간 시청에 맞게 400g 대용량으로 만들었다. GS25에서 판매하는 일반 봉지 팝콘 용량이 70~80g인 것과 비교하면 5배나 크다.

팝콘이 온 가족을 겨냥한 상품이라면, ‘넷플릭스 제주 라거’는 성인 전용 상품이다. 독일산 고품질 보리 맥아 풍미와 라거 특유 청량함을 살린 라거 맥주로 국내 대표 프리미엄 수제맥주 제조사인 제주맥주가 생산을 맡았다.

‘넷플릭스 핫도그’는 육즙이 풍부한 소시지와 칠리소스를 검은색 먹물 빵에 담았다. 핫소스를 별도 동봉해 취향에 맞게 매콤한 맛을 조절하면 된다. ‘넷플릭스 마카다미아치즈믹스넛’은 허브솔트 마카다미아와 함께 치즈 프레첼, 가염 아몬드, 바질 페스토 크루통, 건조 체더치즈 등 5가지 프리미엄 재료로 구성했다.

이정표 플랫폼마케팅부문장은 “넷플릭스 협업 상품은 GS25만의 상품경쟁력으로 넷플릭스 시리즈와 영화의 즐거움을 오프라인에서도 경험할 수 있게 만든 것”이라며 “넷플릭스 팬들이 쉽고 편리하게 협업상품을 즐길 수 있도록 1만7000개 GS25매장과 우리동네GS앱 등을 통해 온‧오프라인 O4O통합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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