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SSG닷컴이 브랜드 앰배서더 모집을 완료하고 공식 활동을 시작한다.주목도 높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핵심 가치를 알린다는 계획이다.
SSG닷컴은 지난 23일 본사 센터필드에서 브랜드 공식 일반인 앰배서더 ‘SSG 메이트’ 발대식을 열고 활동을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SSG 메이트는 선발 과정에서 100대1이 넘는 경쟁률을 보였다. SSG닷컴은 지원서를 면밀히 검토하고 지원자 콘텐츠 제작 능력을 중점적으로 고려해 선발했다고 설명했다. 선발 인원은 총 20명으로 대학생, 직장인, 프리랜서 등 다양한 직군으로 구성했다.
이들은 약 세 달 간 SSG닷컴 상품과 서비스를 직접 경험하며 핵심 가치인 ‘신뢰’, ‘프리미엄’을 고객에게 알리는 역할을 맡는다. 일상 속에서 SSG닷컴과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제작하며, 온·오프라인 브랜드 행사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SSG닷컴이 일반인 대상 앰배서더 활동을 시작한 것은 고객 관점에서 제작한 콘텐츠를 통해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서다. 팬덤을 형성해 브랜드 가치관을 공유한다는 방침이다.
김상현 SSG닷컴 브랜드마케팅팀장은 “고객 관점에서 만든 진정성이 담긴, 현장감 있는 콘텐츠를 SNS에서 주기적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폰 어디서 살까”…통신3사, 수험생 겨냥 프로모션 실시
2024-11-14 10:55:00후후 "3분기 스팸신고 26.4% 줄었지만"…악성스팸은 17.3% 증가
2024-11-14 10:25:49통합요금제 출시·불법스팸 근절…과기정통부-통신3사 회담, 키워드는 ‘민생’(종합)
2024-11-13 21:05:32[일문일답] 5G·LTE 통합요금제, 이르면 내년 1분기 나온다
2024-11-13 18:34:21[현장] 통신 3사 CEO 만난 유상임 장관…"국민적 요구에 부응해달라"
2024-11-13 15:02:27[지스타2024] 넥슨 최성욱 본부장 “넥슨 30주년 콘텐츠 ‘풍성’, 오케스트라도 기대해달라”
2024-11-14 13:29:02[지스타2024] 웹젠 김태영 “서브컬처, 세분화된 유저 취향 충족해야… 웹젠 노력 봐달라”
2024-11-14 13:25:56[지스타2024] 하이브IM 정우용 “지스타, 지금이 전성기 같아… ‘아키텍트’ 기대해달라”
2024-11-14 13:24:43[지스타2024] 흐려진 향수 ‘환세취호전 온라인’...중후반 콘텐츠 어깨 무겁네
2024-11-14 12:00:00[지스타2024] ‘프로젝트 오버킬’ 던파 성공 신화 재현될까...“원작 모르면 재밌네”
2024-11-14 12:00:00[지스타2024] “수시파이터, 수능날 지스타 보러왔죠”…20돌 맞은 지스타, 참관객 열기도 ‘후끈’
2024-11-14 11:0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