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SSG닷컴이 브랜드 앰배서더 모집을 완료하고 공식 활동을 시작한다.주목도 높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핵심 가치를 알린다는 계획이다.
SSG닷컴은 지난 23일 본사 센터필드에서 브랜드 공식 일반인 앰배서더 ‘SSG 메이트’ 발대식을 열고 활동을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SSG 메이트는 선발 과정에서 100대1이 넘는 경쟁률을 보였다. SSG닷컴은 지원서를 면밀히 검토하고 지원자 콘텐츠 제작 능력을 중점적으로 고려해 선발했다고 설명했다. 선발 인원은 총 20명으로 대학생, 직장인, 프리랜서 등 다양한 직군으로 구성했다.
이들은 약 세 달 간 SSG닷컴 상품과 서비스를 직접 경험하며 핵심 가치인 ‘신뢰’, ‘프리미엄’을 고객에게 알리는 역할을 맡는다. 일상 속에서 SSG닷컴과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제작하며, 온·오프라인 브랜드 행사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SSG닷컴이 일반인 대상 앰배서더 활동을 시작한 것은 고객 관점에서 제작한 콘텐츠를 통해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서다. 팬덤을 형성해 브랜드 가치관을 공유한다는 방침이다.
김상현 SSG닷컴 브랜드마케팅팀장은 “고객 관점에서 만든 진정성이 담긴, 현장감 있는 콘텐츠를 SNS에서 주기적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통신3사, 비용통제로 영업익 사수…“AI 수익 가시화 시동”
2025-05-12 18:54:16AI 사라진 SKT 컨콜, 2분기 어쩌나…“본원적 경쟁력 강화 집중”(종합)
2025-05-12 18:49:23[DD퇴근길] "세상에서 가장 얇은 폰"…삼성, '갤럭시 언팩'서 보여준다
2025-05-12 17:17:23[컨콜] SKT, 대규모 고객 이탈에 “신뢰 확보 위한 비용 지불 불가피”
2025-05-12 17:08:02[컨콜] NHN 정우진 “1분기 커머스·콘텐츠·광고 재정비…선택과 집중”
2025-05-13 09:33:27NHN, 올 1분기 영업익 276억원…전년비 1.3%↑
2025-05-13 08:56:58라이즈, 엠넷플러스 오리지널 예능 '숨바꼭질' 세 번째 플레이어로 출격
2025-05-12 17:54:22kt밀리의서재, 창사 이래 분기 최대 실적…'텍스트힙' 열풍 통했나
2025-05-12 17:54:08구글, 또 다시 지도 반출 요청…“국가 경쟁력 위태” 산업계·학계 우려
2025-05-12 17:5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