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나연 기자] 8일 오후 1시35분부터 1시54분까지 19분가량 카카오톡 메시지 수발신과 로그인이 먹통 되는 현상이 발생했다. 현재 해당 오류는 정상화됐다.
이날 카카오는 카카오팀 트위터 공식 채널을 통해 “불편을 겪었을 모든 분께 사과 말씀드린다”며 “장애 감지 즉시 긴급점검을 통해 정상화된 상태”라고 밝혔다.
메시지 송·수신 장애는 카카오톡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PC버전에서 모두 확인됐다.
오류 당시 카카오톡을 열면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서버로부터 대화 내용을 불러오지 못했습니다’ 등 메시지가 떴다.
한편, 카카오톡 오류는 올해 들어 두 번째다. 앞서 지난 1월17일 오후에도 약 9분간 메시지 수·발신이 원활하지 않았던 현상이 발생한 바 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LG헬로 송구영 대표이사 재선임…사업 수익성 개선 '총력'
2024-11-21 18:33:01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논란의 ‘퐁퐁남’ 공모전 탈락…네이버웹툰 공식 사과 “외부 자문위 마련할 것”
2024-11-22 14:23:57쏘카·네이버 모빌리티 동맹 순항…네이버로 유입된 쏘카 이용자 86%가 ‘신규’
2024-11-22 12:5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