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여행/레저

“봄 여행도 놀자, 계산적으로” 야놀자, 국내 호텔‧펜션 최대 82% 할인

[디지털데일리 최민지 기자] 야놀자가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봄철 합리적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고객 혜택 캠페인을 강화했다.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는 ‘봄 여행도 놀자, 계산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세상 경이로운 특가’ 기획전을 통해 매주 엄선된 300개 이상 국내 인기 호텔‧펜션을 대상으로 최대 10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투숙일 기준 오는 11월3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쿠폰 적용 때 최대 82%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국내 대표 프리미엄 호텔 30여개를 투숙일 기준 최소 2주 전 미리 예약 때 적용 가능한 최대 1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레저 전용 기획전도 마련했다. 5월 한 달간 전국 인기 테마파크‧워터파크 등 40여개 레저시설을 최대 54% 할인가로 판매하고, 최대 10% 할인 쿠폰을 선착순 5000명에게 발급한다.

매주 새로운 테마파크를 특가로 선보이는 ‘테마파크도 계산적으로’ 기획전도 진행 중이다. 오는 14일까지 대구 이월드 입장권 15%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해 최대 51% 할인가로 이용 가능하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완연한 봄을 맞아 증가하는 나들이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자 야놀자만의 독보적인 인벤토리를 기반으로 가격 경쟁력을 강화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고객을 중점에 두고 기획한 캠페인답게, 야놀자와 함께 언제나 마음 편히 놀 수 있도록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는 최근 높아진 가격 민감도에 따라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여행 트렌드와 야놀자만의 가격 경쟁력을 결합한 ‘놀자, 계산적으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배우 신세경, 가수 츄, 경제 유튜버 슈카와 함께 계산적으로 노는 요즘 여행‧여가 트렌드를 공유한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