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생활문화일반

코카콜라, 제로 슈거·칼로리 '코카콜라 제로 레몬' 출시



[디지털데일리 양원모 기자] 코카-콜라가 레몬향을 더한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의 ‘코카-콜라 제로 레몬’을 5월 1일 출시한다.

코카-콜라 제로 레몬은 2006년 국내에 출시된 뒤 오랫동안 제로 칼로리 음료로 사랑받아온 ‘코카-콜라 제로’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코카-콜라의 짜릿함은 그대로 간직하고, 제로 칼로리의 가벼움을 상큼한 레몬맛과 함께 상쾌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브랜드 고유의 빨간색과 레몬을 상징하는 노란색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제품 특징을 시각적으로 차별화했다. 코카-콜라 제로의 정체성은 유지하면서 상단에 밝고 경쾌한 노란색이 그라데이션으로 연결돼 새로움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코카콜라는 제품 출시에 앞서 뉴진스와 함께한 코카-콜라 제로 레몬의 광고 이미지도 공개했다. 뉴진스 각 멤버들은 자신만이 지닌 통통 튀고 신선한 매력으로 코카-콜라 제로 레몬 을 표현하며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코카-콜라 제로 레몬은 5월 1일 정식 출시되며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마트, 편의점, 온라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CokePLAY)’에서는 오는 27일까지 355㎖ 캔 24개 묶음 상품의 사전 예약 구매를 진행하고 있다.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뉴진스의 다양한 매력을 볼 수 있는 ‘코카-콜라 포토북’도 증정한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