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e비즈*솔루션

지란지교소프트, 조직도 기반 협업툴 ‘오피스웨이브’ 출시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지란지교소프트는 조직도 기반 협업툴 ‘오피스웨이브’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오피스웨이브는 올인원 커뮤니케이션 협업툴이다. ‘소통을 넘어 업무의 흐름을 바꾸다’라는한 번의 접속으로 편리한 업무 환경을 조성하도록 돕는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조직도 기반으로 구성원을 관리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협업할 구성원을 편리하게 등록 및 관리해 같은 부서는 물론 타 부서와의 소통을 원만하게 한다. 각 임직원의 부서, 직급 등 기본 정보를 제공하고 근무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 소통의 효율을 높인다.

기본 기능으로는 채팅과 메시지 기능이다. 사내 메신저로 활용할 수 있다. 어디서든 다수 인원과 회의할 수 있는 화상회의, 개인 일정 및 팀원 일정을 파악해 업무 효율을 높이는 캘린더, 한 번의 클릭으로 출퇴근을 체크하는 근태체크 등이 주요 기능이다.

오피스웨이브는 월 구독 서비스인 ‘J멤버십’을 통해 이용 할 수 있다. 구독시 무료 사용이 가능하며 보안 기능이 필요할 경우 유료 플랜으로 업그레이드해 사용할 수 있다.

박승애 지란지교소프트 대표는 ”오피스웨이브는 대면 업무 환경은 물론, 이제는 일상화된 비대면 업무 환경에서도 한계 없이 쉽고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협업툴”이라며 “지속적인 기능 업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는 만큼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