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콘텐츠

네오위즈-모도리,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인텔라 X’ NFT 사업 협력

[디지털데일리 이나연 기자] 네오위즈가 블록체인 전문 기업 모도리(MODORI)와 대체불가능한 토큰(Non-Fungible Token, 이하 NFT) 사업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이번 협업을 통해 네오위즈가 개발 중인 웹3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인텔라 X(Intella X)’ 내 NFT 서비스를 구축할 예정이라고 31일 밝혔다.

모도리는 풍부한 NFT 서비스 경험을 발휘해 NFT 거래소, NFT 런치패드 등의 개발 지원을 담당한다. 이용자 친화적인 NFT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파트너십 핵심이며, 이용자들이 NFT를 구매 및 획득, 거래하는 모든 과정을 쉽게 즐길 수 있는 기술적 노하우를 교류할 계획이다.

네오위즈는 이를 통해 한층 고도화된 인텔라 X를 선보임으로써 신뢰할 수 있는 NFT 거래 환경을 만들고, 인텔라 X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며 블록체인 게임 대중화를 이끌 방침이다.

한편, 모도리는 NFT를 통해 기존 실물자산과 가상자산을 연결하는 데 특화된 기업이다. 실물자산을 NFT로 거래하는 탈중앙금융(Defi) 서비스 ‘엘리파이(ELYFI)’, NFT 아트를 현실에서 전시할 수 있는 ‘세 번째 공간(3space Art)’ 등이 대표적이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