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방송

[OTT레이더] 가우스전자를 아십니까…시즌서 드라마로 돌아왔다

이번 한 주도 잘 보내셨나요? 디지털데일리가 여러분을 위해 주말에 볼 만한 OTT 추천작을 준비했습니다. 웨이브·티빙·시즌·왓챠 등 국내 OTT 위주로 숨은 보석 같은 콘텐츠들을 엄선했습니다. 이번 휴일, ‘정주행’ 해보는 건 어떨까요? <편집자 주>


[디지털데일리 권하영 기자] “대체불가 오피스 코믹 드라마”

◆ 시즌 : 마케팅3부 청춘들이 모인 ‘가우스전자’

시즌에서 오리지널 오피스 코믹 드라마 ‘가우스전자’를 론칭했습니다. ‘가우스전자’는 다국적 문어발 기업 ‘가우스전자’ 내 대기 발령소라 불리는 생활가전본부 ‘마케팅3부’ 청춘들이 사랑을 통해 오늘을 버텨내는 오피스 코믹 드라마 인데요. 상식대로 살기 위해 노력하지만 눈치가 없어 핵폭탄으로 불리는 이상식 사원(곽동연 분), 분노 조절 불가로 활화산이라 불리는 차나래 대리(고성희 분), 여리여리한 외모 뒤에 숨겨진 괴력을 뽐내는 건강미(강민아) 등 원작 웹툰과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캐릭터가 모였습니다. 매주 금요일 오전 8시 시즌 이용권 가입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시즌 : 17세기 파리의 낭만, ‘뮤시즌2-삼총사 편’

시즌에서 새로운 뮤지컬 ‘뮤시즌2-삼총사 편’을 선보였습니다. 뮤지컬 ‘삼총사’는 프랑스의 대문호 알렉상드로 뒤마의 대표작 ‘삼총사’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17세기 프랑스 왕실의 총사를 꿈꾸는 청년 ‘달타냥’과 전설의 총사 ‘아토스’, ‘아라미스’, ‘포르토스’의 모험과 우정을 박진감 넘치게 그려낸 작품입니다. 이번 ‘뮤시즌2-삼총사’ 편은 총사가 되기 위해 파리로 온 정의로운 쾌남 ‘달타냥’ 역의 렌, 삼총사의 리더이자 검으로 총알도 튕겨낸다는 전설의 검객 ‘아토스’ 역의 이건명, 날카로운 통찰력을 가진 유쾌한 로맨티스트 ‘아라미스’ 역의 김준현 등이 출연했습니다.


◆ 티빙 : 칸 국제영화제 국내 첫 남우주연상 ‘브로커’

‘브로커’는 베이비 박스를 둘러싸고 관계를 맺게 된 이들의 예기치 못한 특별한 여정을 그린 영화입니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첫 한국 영화 연출작으로, 송강호와 강동원을 비롯해 배두나, 이지은, 이주영까지 충무로 대표 배우들의 새로운 호흡이 돋보입니다. 늘 빚에 시달리는 세탁소 사장 ‘상현’과 베이비 박스 시설에서 일하는 보육원 출신 ‘동수’는 어느 날 밤, 보육원 베이비 박스에 들어온 한 아기 ‘우성’이를 좋은 조건에 팔기 위에 몰래 데려가는데요. 하지만 이튿날 ‘우성’이를 되찾으려는 엄마 ‘소영’을 만나 말도 안 되는 변명을 늘어놓게 됩니다. 한편 이 모든 걸 지켜본 형사들이 이들의 뒤를 조용히 쫓게 되는데요. 베이비 박스에서 비롯되는 휴머니즘 가득한 스토리와 통찰력 있는 메시지를 느껴보세요.

◆ 티빙 : 1세대 랜선 조카들의 귀환 ‘이젠 날 따라와’

tvN STORY·tvN ‘이젠 날 따라와’는 1세대 랜선 조카 윤후, 이준수, 추사랑, 이재시가 아빠와 함께 여행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입니다. 다시 아빠와 아이들이 특별한 시간을 보내는데, 다만 이제는 아이들이 아빠를 위해 맞춤 효도 여행을 준비하는 콘셉트입니다. 그렇게 사춘기 아이들과 철부지 아빠들의 첫 번째 여행이 성사된 가운데, 그들의 첫 여행지는 하와이였는데요. 네 가족의 각기 다른 ‘케미’가 돋보입니다. 옛 추억을 소환하는 ‘이젠 날 따라와’는 티빙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왓챠 : 개성 있는 캐릭터들의 우정 ‘걸스 걸스 걸스’

왓챠가 핀란드 영화 ‘걸스 걸스 걸스’를 단독 서비스합니다. ‘걸스 걸스 걸스’는 절친 밈미(아무 밀로노프)와 룅쾨(엘레오노라 카우하넨)의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는데요. 반항적이고 다혈질인 소녀 밈미에게는 누군가로부터 강렬한 설렘을 느끼고 싶어 하는 친구 룅쾨가 전부이고, 두 사람은 항상 서로를 지켜주며 새로운 경험과 열정으로 가득한 인생을 꿈꿉니다. 어느 날 밈미는 우연히 피겨 스케이팅이 전부인 엠마를 만나고, 어딘가 날서고 외로워 보이는 엠마에게 호기심을 갖습니다. 제24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상영작으로, 개성 있는 캐릭터들의 우정과 성장 스토리를 편안하게 담아내는 연출이 돋보입니다.

◆ 왓챠 : 쫓고 쫓기는 집단지성 한탕 작전 ‘도둑잡기’

왓챠가 오리지널 예능 ‘도둑잡기’를 공개합니다. ‘도둑잡기’는 오페이홀딩스의 숨겨진 비자금을 찾기 위한 상속자와 도둑 8인의 쫓고 쫓기는 집단지성 한탕 작전을 담고 있습니다. 가수 슬리피와 대한민국 1호 탐정 김수환이 상속자 팀으로, 인기 크리에이터 오킹, 쵸단, 천재이승국, 김준표, 호주타잔, 퓨어디, 나공늠, 노말틱이 도둑들로출연해 가상의 기업 오페이홀딩스의 비자금을 둘러싼 리얼 추격 액션 예능을 선보입니다. 오페이홀딩스의 상속자가 된 슬리피는 강력계 형사 출신 탐정 김수환과 손을 잡고 도둑들을 맹추격하며 팽팽한 대결 구도를 형성해 긴장감을 고조시킬 예정입니다.


◆ 웨이브 : 화려한 귀환 ‘앤 저스트 라이크 댓: 섹스 앤 더 시티’

화려한 패션, 매력적인 캐릭터, 현실공감 스토리까지. 명불허전 미드 ‘섹스 앤 더 시티’가 17년 만에 리부트 드라마로 돌아왔습니다. 웨이브에서 전편 최초 공개되는 HBO 맥스 오리지널 시리즈 ‘앤 저스트 라이크 댓: 섹스 앤 더 시티’입니다. ‘섹스 앤 더 시티’의 주인공이었던 캐리, 샬럿, 미란다는 세월이 흘러 50대가 되었는데요. 트렌디한 뉴요커였던 그들이 이제는 유행을 배워야 하는 처지입니다. 캐리는 팟캐스트 진행을 통해, 샬럿은 10대 딸을 통해, 미란다는 새로운 주변인물들을 통해 변화하는 세상을 받아들입니다. 함께 변화하는 만큼 더 끈끈해진 이들의 우정을 볼 수 있습니다.

◆ 웨이브 : 열여덟 청춘들의 투톤 로맨스 ‘청춘 블라썸’

올가을을 청춘 감성으로 물들일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가 공개됐습니다. 열여덟 청춘들이 피워내는 달콤 쌉쌀한 투톤 로맨스 ‘청춘블라썸’입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청춘블라썸’은 서로 다른 두 로맨스를 소개합니다. 6년 전, 열 여덟 하민(서지훈)과 소망(소주연)은 미술실에서의 우연히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친해지지만 의문의 사건으로 가슴 아픈 헤어짐을 겪는데요. 그로부터 6년 뒤, 하민의 동생, 재민(김민규)은 보미(강혜원), 선희(오유진), 진영(윤현수) 사이의 사각관계로 또 다른 분위기의 달콤한 로맨스를 선보입니다. 매주 수요일, 오직 웨이브에서 즐겨보세요.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