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가전

[IFA2022] 코웨이, IFA 2022 참가… ‘에어메가’ 공청기 유럽 공략

- 유럽 시장용 공청기 2종 공개…연내 유럽 출시

[디지털데일리 백승은 기자] 코웨이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IFA2022’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에서 코웨이가 전면에 내세운 제품은 ‘에어메가 공기청정기’다. 유럽 시장을 대상으로 한 에어메가 공기청정기 2종을 새로 선보이기도 했다.

코웨이(대표 이해선 서장원)는 IFA2022에서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 및 노블 컬렉션을 포함해 ▲ 공기청정기 14종 ▲ 정수기 8종 등 제품 22종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코웨이는 ‘에어메가250’ ‘에어메가 250H’를 선보였다. 신제품은 ‘스마트 청정’ 기능이 적용됐다. 실내 환경과 공기 오염도에 따라 팬이 자동으로 속도를 조절한다. 레드닷, IDEA 등 국제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하기도 했다. 연내 유럽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에어메가250는 현재 미국에서 판매 중이며 출고가는 399달러(약 54만원)이다. 유럽 가격은 공개 전이다.

해외 전용 제품 ‘에어메가 마이티 공기청정기’도 선보인다. 유럽 알레르기 연구재단(ECARF)으로부터 알레르기 안전 인증을 획득해 유럽 시장에서 반응을 얻고 있다.

이지훈 코웨이 상품전략본부장은 “이번 IFA2022에서 코웨이 공기청정기와 필터 기술을 소개하며 세계적 수준의 공기청정기 기술력을 인정받고자 한다”며 “동남아와 미주를 넘어 유럽 시장에서도 혁신적인 공기청정기를 선보여 유럽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