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게임

원스토어, 컴투스 신작 ‘크로니클’ 흥행 지원 사격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앱 마켓 원스토어가 컴투스 신작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흥행 지원을 위해 본격적으로 등판했다.

원스토어(대표 이재환)는 컴투스 신작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이 오는 16일 출시될 것을 기념해 마법 학교 세계관 ‘원스맨 아카데미: 크로니클 반’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 출연한 배우 김병철과 ‘우리들의 블루스’ 등으로 얼굴을 알린 배우 심달기가 교수와 학생으로 등장한 영상이 공개됐다.

350여 종의 소환수 중 3가지를 조합해 플레이하는 소환형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인 크로니클 매력을 경우의 수를 활용해 흥미롭게 풀어낸 내용이 담겼다.

또,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참여형 이벤트 ‘오늘의 소환’이 진행된다. 크로니클 주요 소환수 32종과 매칭한 카드를 뽑으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용자는 1일 최대 3회 카드를 뽑을 수 있으며, 참여 즉시 ▲크로니클 공식 굿즈 패키지 ▲요기요 3만원권 ▲커피 기프티콘 ▲오늘의 소환 카드 실물 굿즈 등의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2주간 매일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도 증정한다.

사전 예약자를 위한 할인 혜택도 준비됐다. 원스토어 단독 혜택으로 사전예약 이용자 전원에게 크로니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아이템 40%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여기에, 게임 아이템인 ‘새학기 교복 세트’와 ‘불꽃 질주마’도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크로니클 출시 후 오는 17일까지 1인당 적립 한도 제한 없이 결제 금액의 30%를 원스토어 포인트로 돌려주는 ‘무한 포인트백 이벤트’도 연다.

이재환 원스토어 대표는 “크로니클 출시를 앞두고 원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하시는 이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더욱 즐겁게 원스토어를 이용할 수 있도록 신규 대작 게임 유치와 혜택 강화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