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게임

원스토어, ‘디아블로이모탈’ 출시 기다림 달래줄 캠페인 공개

‘레오릭 피규어’
‘레오릭 피규어’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원스토어가 디아블로이모탈 출시를 기다리는 이용자를 위해 ‘원스맨’ 캠페인을 실시한다.

앱마켓 원스토어(대표 이재환)는 오는 6월 초 출시 예정인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이하 블리자드) 기대작 ‘디아블로이모탈(Diablo® Immortal™)’ 사전 예약 기념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원스토어는 올해 기대작으로 꼽히는 디아블로이모탈 성공적인 출시를 위해 옥택연, 이덕화, 김광규 등 스타를 앞세운 ‘원스맨’ 시리즈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원스맨은 오직 원스토어 혜택을 통해 디아블로이모탈을 남다르게 즐기는 비밀조직이다. 공개된 ‘퍼스트 원스맨’, ‘원스맨 아카데미’ 광고 영상에서는 배우 김광규가 원스맨 마스터인 이덕화를 만나 최초 원스맨이 되는 과정부터 교관 역할을 맡은 옥택연이 원스맨을 훈련시키는 내용이 담겼다.

원스토어 이용자를 위해 단독 혜택 및 경품을 제공하는 ‘원스맨 시크릿 베네핏’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원스토어에서 디아블로이모탈을 사전예약 하면 ‘20% 게임 내 아이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까지 하면 게임 아이템인 ‘전설문장과 희귀문장 각 5개’를 지급하는 등 앱마켓 3사 공통 혜택 ‘호라드림 꾸미기 세트’와 별도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쿠폰, 포인트, 기프티콘 등 경품도 수시로 증정한다. 원스맨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입단테스트’, 소수정예 원스맨만 누릴 수 있는 경품 증정 이벤트 ‘우수요원 선발대회’ 등 차원이 다른 혜택도 함께 선보인다.

또한 미션 수행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한정판 원스맨 굿즈로 원스맨 세계관을 즐길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됐다. 디아블로이모탈과 협업한 ‘한정판 레오릭 피규어’, 디자이너브랜드 제너럴아이디어와 제작한 ‘원스맨 요원 단복 세트’, 요원증과 배지 등이 포함된 ‘원스맨 키트’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원스토어는 지난해 11월부터 디아블로이모탈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앞서 원스토어와 블리자드는 지난해 8월부터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긴밀히 협력해오고 있다.

이재환 원스토어 대표는 “게임 출시를 앞두고 원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하는 이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아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향후 블리자드와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하고 신규 대작 게임 유치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