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게임

라이징윙스, 힐링 감성 게임 ‘캠핑 캣 패밀리’ 사전예약

[디지털데일리 이나연 기자] 라이징윙스가 개발한 힐링 감성 게임 ‘캠핑 캣 패밀리(Camping Cat Family)’가 출시 초읽기에 들어갔다.

크래프톤 라이징윙스(대표 김정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캠핑 캣 패밀리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추후 애플 앱스토어와 해외 시장에서도 순차적으로 사전 예약 서비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캠핑 캣 패밀리는 방치형 힐링 모바일 게임이다. 이용자는 고양이 가족이 캠핑장에서 캠프 파이어를 하거나 기타를 연주하는 등 한가로운 일상을 보내는 모습을 바라보며 마음의 여유를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친구와 떠난 캠핑장에서 발견한 버려진 고양이를 위해 캠핑장을 재건해야 한다. 게임 재화를 사용해 ▲텐트 ▲캠핑카 ▲해먹 ▲테이블 ▲낚시터 ▲모닥불 등 야영 장비를 설치하고 캠핑장을 꾸밀 수 있다. 캠핑장이 풍성해질수록 고양이와 상호작용이 늘어나고 희귀한 동물 손님이 방문하는 등 새로운 요소가 추가된다.

게임 재화는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생성되며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축적된다. 또 캠핑장을 꾸밀수록 재화 생산량이 늘어나고, 낚시와 요리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면 추가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라이징윙스는 “고즈넉한 캠핑장에서 새들의 지저귀는 소리, 조용히 타들어 가는 모닥불 소리가 이용자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 게임을 개발한 라이징윙스 힐링게임 전문 개발팀 ‘팀 해피 포스(Team Happy Paws)’는 지난달 '애니멀 라이브스 매터(Animal Lives Matter)’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동물보호 단체 라이프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팀 해피 포스는 해당 협약을 바탕으로 캠핑 캣 패밀리 수익금 일부를 라이프에 기부할 계획이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