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인터넷

“반려동물과 여름휴가”...펫프렌즈-야놀자, 펫여행 서비스 출시

[디지털데일리 오병훈 기자] 반려동물과 휴가철을 보내고 싶어하는 펫팸족(Pet+Family+族)을 위한 전용 서비스가 나왔다.

펫프렌즈는 야놀자와 함께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국내 400여개 숙소를 검색하고 예약·관리할 수 있는 ‘펫여행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한국관광공사가 실시한 ‘2022 반려동물 동반여행 실태조사’에 따르면 반려견 동반 당일여행을 경험한 응답자는 65.7%, 이 중 반려동물과 숙박여행을 경험한 사람은 53%에 달한다.

이에 야놀자와 펫프렌즈는 반려인들이 느껴왔던 불편함을 해소하고 반려동물 복지 향상을 위해 이번 서비스를 기획했다. 펫여행 서비스는 이용자에게 반려동물 동행 가능 숙소 예약 정보, 반려동물 관련 여행 용품 정보등을 제공한다.

펫프렌즈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일부터 펫프렌즈를 통해 여행 상품 구매 후 숙박 후기를 인스타그램에 펫프렌즈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만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윤현신 펫프렌즈 대표는 “펫프렌즈는 반려인과 반려동물 고충을 이해하고 새로운 이용자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며 “차별화된 정보에 기반한 맞춤형 여행 서비스는 권리와 행복을 찾을 수 있는 사회로 변화를 시도하는 것”이라고 전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