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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B, ‘B tv’에서 친환경 캠페인 벌인다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SK브로드밴드는 자사 미디어 플랫폼 ‘B tv’를 활용해 친환경 캠페인을 적극 추진한다고 26일 밝혔다.

본업인 미디어를 활용한 ‘환경 인플루언서’ 역할로 긍정적 영향력을 확산하고, 환경 문제에 대한 대중의 인식과 사회적 공감 확대에 기여할 방침이다.

먼저 SK브로드밴드는 오는 6월2일부터 8일까지 ‘환경’을 테마로 ‘환경재단’이 주최하는 ‘2022 제 19회 서울국제환경영화제’의 우수 작품을 IPTV 3사 중 단독으로 무료 상영한다.

앞서 회사는 영화를 통해 자연을 생각하고 환경보호를 적극적으로 실천하고자 하는 행사 취지에 공감해 2년 연속 ‘서울국제환경영화제’ 후원에 참여했다.

현재 ‘B tv’와 ‘모바일 B tv’ 홈 화면 ‘2022 서울국제환경영화제 상영관’에서 엄선한 작품을 매일 최대 4편, 총 20편을 영화제의 디지털 상영관과 함께 동시 상영한다.

주요 상영작으로는 3일 녹색과 거짓말, 4일 개미와 베짱이, 5일 지구를 구하는 방법, 6일 오시카무라에 부는 바람, 7일 제로를 넘어서, 8일 인류의 유산 등이다.

이와 함께 SK브로드밴드는 환경 문제를 주제로 콘텐츠 제작과 편성을 통해 ‘B tv’에서 친환경 콘텐츠를 고객에게 선보이고 있다.

우리 사회가 안고 있는 고민을 심층적으로 다룬 다큐멘터리 '카운트다운'은 SK브로드밴드가 제작한 ESG 특화 콘텐츠로 격주 월요일 ‘B tv 케이블’에서 방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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