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기업뉴스

이스트소프트, 2022년 상반기 그룹사 50여명 공채··· 18일 채용 설명회 개최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이스트소프트는 2022년 상반기 그룹사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채용 기업은 이스트소프트와 보안 자회사 이스트시큐리티다.

이번 공개채용의 규모는 50명 내외이며 총 7개 직군 29개 직무에서 인재를 모집한다. 회사별로는 ▲이스트소프트가 개발, 기획, 마케팅, 디자인 직군에서 ▲이스트시큐리티가 개발, 기획, 기술, 기술영업, 기술컨설팅 직군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은 서류 전형, 실무진 인터뷰, 인성검사 및 최종 인터뷰, 처우 협의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게 된다. 단 개발 직군은 3년 이하 경력자에 한해 서류 전형 이후 온라인 코딩 테스트를 치르게 된다.

입사지원서는 5월 11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이스트소프트 채용 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한편 이스트소프트는 인적관리(HR) 테크 기업인 원티드랩과 함께 라이브 채용 설명회도 진행한다. 오는 18일 오후 7시부터 약 2시간 30분 동안 이스트소프트와 이스트시큐리티의 사업 소개, 각 기업에 궁금한 내용을 질문하고 답변받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참가 신청은 채용 설명회 당일인 18일 오전까지 원티드를 통해 할 수 있다.

이스트소프트 그룹 HR 담당자는 “이번 채용은 이스트소프트가 인공지능(AI) 기반 비즈니스로 새로운 성장 곡선을 그려 나가고 있는 것에 주목해 'Brand New EST’를 컨셉으로 기획했다”며 “이에 맞춰 그룹사의 변화를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라이브 채용 설명회를 마련했으며, 올해 합류할 인재들을 축하하기 위한 웰컴 기프트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스트소프트와 이스트시큐리티는 일과 삶의 균형 있는 근무 환경과 임직원의 성장을 위해 워크 플러스(Work PLUS), 라이프 플러스(Life PLUS), 그로스 플러스(Growth PLUS) 제도를 운용하고 있다.

워크 플러스와 라이프 플러스 제도는 원격근무, 휴가 자기 결재, 리프레시 휴가, 주택 자금 지원 등으로 근무 환경 개선을, 그로스 플러스 제도를 통해서는 연 120만원 현금성 복지 포인트, 정규 교육 및 각종 교육비 지원 등으로 임직원 성장을 지원한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